[헤럴드POP=강가희기자]윤은혜가 개강맞이 룩을 추천했다.

오늘(9일) 윤은혜의 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EUNHYELOGIN’에는 꾸안꾸 개강룩부터 가을룩까지 커버 가능한 필수템 총정리. 은혜랑 같이 쇼핑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공개된 영상 속 윤은혜는 개강 시즌을 맞아 개강룩을 추천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제일 먼저 떠오르는 건 맨투맨, 후드티다”라며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했다.

윤은혜는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브랜드 아이템을 소개하며 “유행을 안 타서 10년 뒤에 입어도 된다”고 덧붙였다. 이어 CC들을 위한 커플 맨투맨을 추천, “너무 멋있는 남자를 잡았다 하시면 입어라. ‘뭘 쳐다봐. 내 거야’ 이런 느낌”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은혜는 안경, 청바지, 벨트 등의 아이템을 추천했다. 이어 블랙 색상의 맨투맨에 대해 “이런 거 하나 있으면 너무 좋다”고 말했다.

윤은혜는 포인트 되는 아이템으로 니트 베스트를 추천했다. 또 셔츠를 추천하며 “컬러풀한 목폴라를 받쳐 입으면 예쁘다”고 말했다.

윤은혜는 청청 패션에 대해 “왜 멋쟁이들만 입을 수 있는 룩이라고 하는지 모르겠다”며 “누구나 입을 수 있다. 처음엔 같은 계열의 톤으로 시도해봐라”고 말했다.

이어 텀블러 가방을 추천하며 “유니크하다. 이런 거까지 신경 써줘야 한다”라는 말을 남겼다.

윤은혜는 끝으로 “사고 싶은 게 너무 많다. 여러분은 금액을 정해서 꼭 필요한 아이템만 사라”며 “완벽히 세팅하는 것보단 하나의 아이템으로 개강룩을 준비해서 개강을 맞이하길”이라는 말을 전했다.

popnews@heraldcorp.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