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재밌는 예능 추천 나는 SOLO 솔로 17기 광수 성소수자 의혹 적극 해명

“, “link” :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m&sm=mtb_etc&mra=bjkw&x_csa=%7B%22pkid%22%3A%2257%22%2C%22os%22%3A%2218896551%22%7D&pkid=57&os=18896551&qvt=0&query=%EB%82%98%EB%8A%94%20%EC%86%94%EB%A1%9C”, “dataId” : “18896551”, “thumbnail” : “https://csearch-phinf.pstatic.net/20211012_297/1634001843516DWVq2_JPEG/c136cc1fab9db9257c20e16f4828c285.jpg” }”> 나는 SOLO <나는 솔로>

연출
남규홍, 나상원, 백정훈, 서한식, 박영선, 유재문, 박재형, 정종성, 홍계희, 김일호, 김영남, 강규원, 남상혁, 최진아, 이현주, 김무늬, 김예은, 박준영, 김경빈.곽다영
출연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방송
2021, ENA

<나는 솔로 17기 광수 인스타그램>

<나는 SOLO 솔로 17기 광수 인스타그램 입장 전문>

해명 같은 걸 …. 잘 안 하긴 하지만 주변 지인들이 걱정해서 글 남깁니다.

.

일단 … 절대 성소수자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이성을 좋아합니다.

.

성소수자 관련 커뮤니티 활동, 행사 참여, 성소수자와의 만남등을 한적이 없습니다. 증거가 있으시면 공개하셔도 되고, 삼자대면을 해도 상관 없습니다.

.

레인보우가 성소수자 캠페인에 연관되어 있다는 건 어제 처음 알았고, 축구를 보다가 프리미어리그 주장 완장 및 선수 교체 판, 코너킥 깃발 등에도 무지개 컬러가 사용되는 것을 알았고, 이것은 성소수자임을 밝히는 행위가 아니라 존중함을 의미하는 것을 알았습니다.(참고로 저는 아스날 팬입니다 ^^ , 22년째;;)

.

성소수자 분들을 혐오하거나 하는건 아니며, 제가 그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리는 겁니다.

.

제 스트랩은 그냥 제가 특이하고 이쁘고 독특한 것들을 자주 사느라 개인적으로 제가 구매하게 된것이며,

다리 위치 연관 사진은 … 동영상으로 올렸고 … 전망대가 매우 높았고, 추웠고, 미끄러워서 자리 잡는 과정에서 순간적으로 나온 동작 같습니다. 의도한 동작은 아닙니다.

아바타는 … 그냥 아무 생각 없이 … 핑크색을 좋아해서 그렇게 설정을 한 것이며, 나트랑 여행 관련 리조트 사진은, 저랑 친구가족(애기포함) 2커플… 이렇게 갔고, 나트랑 디아남 리조트 패밀리 힐빌라 프라이빗 풀 3베드룸 중 저 혼자 사용했던 방 침대를 촬영했습니다.

.

같이 여행 다니는 동생과는 친해서 자주 만나고, 다른 많은 남자 후배들과도 자주 여행을 다닙니다. 최근에 서로 시간이 많이 남는 기간이라 길게 여행을 같이 다녀올 수 있었던거고, 후배는 여자 친구도 있고, 성소수자도 아님을 알아주세요. 표현을 게X트 등으로 써서 혼란을 드렸던 점은 사과 드리며, 실제로 그렇다면 제가 스스로 SNS에 직접적으로 올릴수가 있겠습니까 ㅠ

.

그리고 …. 눈썹 화장 사진은 … 원본이 아니고 합성 사진인데 원본처럼 돌아다니더라고요;; 합성이라고만 밝혀주세요. 그럼 전 뭐 상관 없습니다. 평소에 로션 정도만 바르고 화장은 안하며, 코스프레 같은 것도 한적이 없습니다.

.

나는SOLO에서 한 말이나, 행동들에 대한 이야기들은 무슨 말을 하셔도 저는 크게 상관안하는 성격이라 괜찮습니다. 다만 성소수자 관련 게시물들은 이제 그만 좀 올려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p/C0YIqLuvwQt/?utm_source=ig_web_copy_link&igshid=MzRlODBiNWFlZA==

<나는 솔로 17기 광수 관련 기사>

온라인 커뮤니티 에서 나는 솔로 17기 광수에 대한 오해가 가득한 소문이 돌고 있나 보다.

나는 전혀 몰랐는데 아무래도 핑크 관련해서 그리고 외모 관련해서 조금 독특한 취향이 있다 보니 말이 와전되고 익명의 사람들이 광수 님의 사진을 이용해서 합성하여 여기저기 퍼 나르면서 더 문제가 된 듯하다. 일이 커지는 듯하자 광수 님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서 성소수자가 아니며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정정 글을 올리셨다.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날까 라는 말을 하시는 분들도 있겠으나 최근 들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상한 말도 안 되는 이야기들을 지어내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진 걸 보면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즉 예수님이 물로 와인을 만든 거 같은 기적(?)을 행하는 키보드 워리어가 부쩍 많아진 거 같은 느낌이다.

사실 광수님이 마음만 먹으면 명예훼손으로 형사 소송은 물론 민사 소송까지 걸 수 있는 문제인데 이런 일을 재미삼아 하시는 분들이 많은 거 같은데 광수 님은 소송을 건다는 이야기는 없으나 내가 보기에 소송을 통해서 이런 분들을 혼내줘야 다음부터 이런 일을 안 하시지 않을까 싶다.

특히 근거 없는 명예훼손 같은 경우 벌금형을 선고받을 확률이 높으며 그렇게 되면 취업이나 사회 생활 하는데에 제약이 생긴다는 점을 상기하시기 바란다. 특히 어린 분들이 이런 걸 잘 모르고 남을 비방하거나 말도 안 되는 루머를 퍼나르기도 하는데 법적으로 걸리면 정말 큰일 난다.

그리고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이성과 결혼을 목적으로 나오는 나는 솔로 같은 프로그램에서 성소수자가 나올 확률이 정말 얼마나 될 지 생각해 보면 되지 않을까. 나는 솔로가 성소수자 특집을 하는 게 아니라면 말이다.

<나는 SOLO 솔로 17기 광수 자기 소개 영상>

광수 님은 마음 고생하지 마시고 그냥 금융 치료 하게끔 싹 다 고소 하셨으면 좋겠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