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한국 드라마 추천 커넥션(가제) 기본 정보 출연진 등장인물

배우 지성과 전미도의 만남 만으로도 화제가 되는 드라마 커넥션이 SBS 를 통해 제작된다. 사실 공중파 방송국 중에서 가장 폼이 좋은 방송사가 SBS 라고 할 수 있는데 오히려 요즘에는 TVN 보다 더 시청률이나 화제성이 좋아 보이기도 한다.

배우 지성은 믿고 보는 배우로 유명하고 배우 전미도 역시 슬기로운 의사생활로 인해 이미지가 좋고 연기도 잘 하는 배우인데 뮤지컬도 같이 하는 터라 드라마를 연속적으로 나오시지는 않는다. 드라마 서른, 아홉 이후로 드라마 활동을 안 한다고 해서 활동을 안 하시는 건 아니고 공연을 계속 하시긴 했다.

게다가 배우 전미도 에게는 처음으로 공중파 드라마에 나오는 일이기도 하기에 본인에게도 남다른 의미일 듯하다. 실제로 산간 지방에는 케이블 채널이 안 나오는 경우도 있긴 한데 요즘은 뭐 시골 인구도 많이 줄어 들어서 정보의 격차가 없긴 하지만 그래도 공중파에 나오느냐 안 나오느냐에 따라서 인지도 차이가 예전만 해도 분명 있긴 했었다.

드라마 커넥션은 50억 보험금을 남기고 숨진 한 고등학교 친구의 죽음을 추적하며 드러나는 친구들의 변질된 우정을 그린 범죄 수사 스릴러이며 전미도 배우 님이 본격 장르 드라마로 돌아오셔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도 기대가 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에서 채송화 역할도 카리스마가 넘치던 터라 범죄 스릴러 드라마와 전미도 라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도 남는다.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aver?volumeNo=33879874&memberNo=58197322

연출 김문교 / 드라마 트롤리 연출

극본 이현 작가 / 드라마 검사내전 집필

장재경/지성

차분하고 치밀한 성격의 광역수사대 마약팀 경감

고등학교 친구가 죽음을 선택하면서 생긴 사망보험금 50억을 넘겨받게 된다.

오윤진/전미도

주요 일간지에서 부당해고를 당한 뒤 고향으로 돌아와 초라한 신문사 경제 부장으로 일하게 된다.

남편과 자녀가 외국으로 이민을 가 홀로 생활비를 보내던 찰자 고등학교 친구가 사망하면서 보험금 50억을 남겼다는 소식에 우정의 민낯을 보여주는 캐릭터이다.

https://www.chosun.com/culture-life/culture_general/2022/11/18/V2HK2TPO4JAJPJ72EE6V4QN5IM/

소재 자체만 보면 대환장 파티가 예상 되는데 보험금 수령인을 친구로 할 수 있는지 궁금하긴 하다. 게다가 보험금이 어떻게 50억이 될 수 있는지도 의문인데 돈에 관해서라면 본성을 드러내는 게 인간이기에 보험금 50억을 둘러싼 인간군상들의 모습을 어떻게 리얼하고 잔인하게 그려낼 지 벌써부터 궁금하다.

드라마 커넥션은 2024년 상반기에 방영을 목표로 제작이 진행 중이라고 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