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p20231106133250
./제공 = 로얄캐닌코리아

로얄캐닌코리아는 반려동물 건강 관리 도움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플랫폼 ‘로얄캐닌 클럽’을 공식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로얄캐닌 클럽은 각 반려동물의 나이, 품종, 건강상태 등에 따른 개별 질병 관리법과 영양 정보를 제시하는 것은 물론 초보 보호자들을 위한 일상 속 반려견·반려묘 케어법, 맞춤영양 사료 구매 및 시기별 교체 가이드, 동물병원 방문 팁, 분양과 입양, 중성화, 노령견 케어, 요로계, 피부, 소화기 관련 질병 케어 등 반려인들이 궁금해할 만한 유익한 건강 정보를 제공한다.

여기에 다양한 건강 케어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반려동물의 나이, 라이프스타일 등 정보를 바탕으로 적정 체중을 확인하는 프로그램에서는 체중에 따라 권장되는 급여량을 파악할 수 있다. 또 품종별 특징을 확인하거나 반려동물의 건강 이상 신호를 체크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로얄캐닌의 맞춤영양 사료를 선물로 증정한다. 평소 체험해보고 싶었던 로얄캐닌 제품을 선택하면 제품과 배송비 모두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도 운영한다.

로얄캐닌코리아는 상시 사료 상담, 맞춤사료 찾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식 카카오 채널도 운영하며 반려동물 보호자들과의 소통 창구를 확대할 계획이다.

김영은 로얄캐닌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로얄캐닌은 ‘반려동물을 위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이며,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키는 핵심 역할은 보호자들이 한다고 생각한다”며 “로얄캐닌 클럽이 보호자들에게 반려동물의 건강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시하며 행복한 반려생활을 돕는 동행 채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