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엔젤릭버스터’ 직업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앞두고 다양한 티징 콘텐츠가 공개된다./넥슨

[마이데일리 = 천예령 기자] 넥슨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엔젤릭버스터’ 직업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앞두고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전장의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엔젤릭버스터는 두 번의 테스트 월드를 거친 후 23일 리마스터 될 예정이다.

넥슨은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먼저 지난 6일 ‘엔젤릭버스터’의 직업 리마스터 정보를 공개했고, ‘엔젤릭버스터’가 3년 2개월 만에 컴백한다는 뉴스 콘텐츠를 선보였다.

9일에는 테스트 월드 오픈과 함께 컴백 기념 인터뷰를 공개한다.

신규 미니앨범에 맞춰 달라진 캐릭터의 모습을 담은 다양한 이미지와 ‘엔젤릭버스터’의 컴백 소감을 묻고 답하는 내용을 담았다.

또, 16일에는 신곡 ‘샤이닝 하트’ 뮤직비디오 티저를 ‘메이플 나우’ 라이브 방송에서 최초 공개할 예정이며, 20일 ‘플라이 어웨이’ 풀버전 가사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어, 23일 리마스터 업데이트와 함께 신곡 ‘샤이닝 하트’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하고 첫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미니 앨범엔 엔젤릭버스터만의 색깔을 담은 신규 타이틀곡이 포함된다”며 “엔젤릭버스터의 ‘플라이 어웨이’ 풀버전과 ‘스타 버블’이 수록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