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주간아이돌’에서 완벽한 K-POP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제로베이스원은 15일 오후 7시 2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제로베이스원은 ‘주간 K-POP 랜덤 플레이 댄스’ 코너를 통해 다양한 노래로 그동안 갈고 닦아온 퍼포먼스 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우선 ‘댄스 신고식’에서는 리더 성한빈과 박건욱, 한유진이 강렬한 퍼포먼스로 화제 된 바 있는 SuperM의 ‘호랑이 (Tiger Inside)’ 커버 댄스를 선보인다.

완벽한 커버 실력에 MC 은광과 미주는 “(다른 무대는) 더 볼 것도 없이 성공이다”라며 극찬했는데. 이에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은 “그럼 안 보고 성공으로 해달라”며 능글맞은 멘트로 MC들을 당황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신곡 2배속 댄스’를 이어갔다. 시작 전 멤버들은 “빠른 BPM이라 쉽지 않을 것 같다”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인다. 과연 이들은 끝까지 열정을 불태우며 ‘신곡 2배속 댄스’와 최신 인기 K-POP 곡을 총망라한 ‘랜덤 플레이 댄스’까지 성공해 낼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을 모은다.

제로베이스원의 열정 가득한 퍼포먼스는 15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