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W 임가을 기자] 음악 레이블 OURBEATZ는 지난 달 30일 시즌2 25집 앨범 A Long Day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OURBEATZ는 (주)NTROPY에서 설립한 레이블로, 로우파이(lo-fi) 장르의 곡을 전문적으로 발매하고 있다. 로우파이(lo-fi)는 Low Fidelity의 약자로 음질이 낮고 잡음이 많은 곡을 의미하는데, 차분하면서도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분위기로 구성되어 있어 휴식·집중을 원하는 청취자에게 각광받고 있다.

▲ 사진=OURBEATZ

지난 2022년부터 앨범을 발매 해오고 있는 OURBEATZ는 현재 50여개의 앨범과 약 200곡 발매를 앞두고 있는 만큼 다양한 컨셉과 앨범과 개성 있는 곡들을 발매하고 있다.

이번에 발매한 시즌2 25집 [A Long Day] 는 얼마 남지 않은 2023년을 뒤돌아보며 길었던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OURBEATZ 관계자는 “OURBEATZ의 음악이 전 세계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으려 노력하고 있다. 2024년에는 더욱더 매력적인 컨셉으로 여러가지 색깔을 보여 줄 수 있는 앨범을 제작해 보겠다”며 “앞으로 OURBEATZ 의 여러가지 Lo-fi 컨텐츠 뿐만 아니라 다방면으로 음악적인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시즌2 25집 앨범 [A Long Day]를 비롯한 OURBEATZ의 음악은 유튜브,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등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 사진=OURBEATZ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