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전 세대를 아울러 사랑받는 가수 임영웅의 전국투어 고양 콘서트가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가수 임영웅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대구 공연에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물고기 뮤직]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15일 “전날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고양 티켓이 서울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오픈 최고 트래픽(약 160만)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임영웅은 서울과 부산, 대구, 대전, 광주, 고양까지 전 지역 전석 매진 기록을 세웠다. 지난해에도 전 지역 티켓이 매진됐다.

이번 전국투어는 광활하고 신비한 우주가 콘셉트다. 눈과 귀를 자극하는 감성 무대들과 고화질 대형 전광판, 밴드 세션 등이 묘미다.

가수 임영웅이 24일부터 3일간 대구에서 공연을 펼친다. 위 사진은 임영웅 콘셉트 포토. [사진=물고기뮤직]

콘서트는 현장에서 신청받은 사연을 토대로 그려지는 토크 콘서트 ‘임영웅의 스페이스’와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 찍기,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등신대와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인 ‘아임 히어로 스테이션’ 등으로 꾸려진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오는 29~31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내년 1월 5~7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1월 19~21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 1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전국투어 피날레는 내년 5월 25~26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