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클래스 축구선수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감독이 운영 중인 ‘SON축구아카데미’에 영어 리딩 프로그램 ‘리딩앤’ 후원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리딩앤
사진=리딩앤

‘리딩앤’ 후원은 글로벌 유소년 축구 인재들이 전문적인 훈련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 유명리그에서 선수생활의 기회가 왔을 때 자신들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영어책 읽기를 통해 영어의 기본기를  쌓을 수 있는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자 준비했다.

이번 후원은 아이포트폴리오 ‘리딩앤’ 김성윤 대표와 ‘SON축구아카데미’ 손웅정 감독의 ‘기본기’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이 있어 성사됐다. 

축구는 최소 15년은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져야만 경기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영어 역시 독서를 기반으로 꾸준히 착실하게 쌓아야만 실생활에서 다른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진짜 영어’가 완성된다. 

손웅정 감독은 평소에도 ‘독서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실천하고 있어 영어책 ‘읽기’를 기반으로 ‘듣기’와 ‘말하기’까지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리딩앤’의 후원을 매우 긍정적으로 받아들였다.

아이포트폴리오 ‘리딩앤’은 앞으로 4천만원 상당의 ‘리딩앤 이용권’을 포함한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30여 명의 정규반 학생들에게는 ‘리딩앤 ALL 1년 이용권’을 제공하고, 화상 코칭 수업 및 수업 관리를 전담하는 담임선생님을 배정해 ‘1:1 케어’를 약속했다. 

주말 취미반 수강 학생들에게는 방학기간 동안 집중적으로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리딩앤 ALL 2개월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름과 겨울 방학에 맞춰 약 2백명의 학생들에게 연 2회 지원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