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경현 구리시장(왼쪽) 7일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방문

▲백경현 구리시장(왼쪽) 7일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방문. 사진제공=구리시

구리=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백경현 구리시장은 7일 설 명절을 앞두고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을 방문해 장보기 행사를 통해 현장물가를 체험하고 구리도매시장 유통종사자들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설 장보기 행사에는 김진수 구리농수산물공사 사장, 송충호 농협공판장 장장, 이석우 구리청과(주) 대표, 이동현 ㈜인터넷청과 대표, 현기헌 수협공판장 장장, 양승휘 강북수산(주) 대표, 박경산 중도매법인연합회장을 비롯해 구리도매시장 관계자 20여명이 동참했다.

백경현 구리시장 7일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방문

▲백경현 구리시장 7일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방문. 사진제공=구리시

백경현 시장은 구리도매시장 내 중도매법인 점포를 일일이 방문하며 상인을 격려했으며, 특히 올해 사과 같은 경우는 냉해 및 탄저병으로 인해 생산량이 급감, 산지출하 물량이 적어 어려움을 겪는 유통종사자들 애로사항을 현장에서 직접 듣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해양수산부 주관으로 2일부터 8일까지 진행하는 수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에 직접 참여해 도매시장에서 수산물을 구입하고 환급소에서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을 받는 체험행사도 진행했다. 구매한 수산물은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됐다.

백경현 구리시장 7일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방문

▲백경현 구리시장 7일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방문. 사진제공=구리시

백경현 시장은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은 수도권 동북권역을 거점으로 하는 공영도매시장으로, 항상 시장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유통인과 구리도매시장을 믿고 아껴주는 산지 출하자에게 감사하다. 이번 설 명절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