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진=29일 대구보건대학교 본관 9층 소회의실에서 대구보건대학교 지멘스헬시니어스㈜관계자들이 업무협약에 대한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대구보건대 제공)

대구=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기자대구보건대학교는 29일 본관 9층 소회의실에서 지멘스헬시니어스㈜와 신산업 바이오헬스·맞춤형 헬스케어 분야 인재양성과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구보건대학교 남성희 총장, 지멘스헬시니어스㈜ 이명균 대표이사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바이오헬스·맞춤형 헬스케어 분야의 교육과 연구개발 사업 공동 기획·운영을 위한 정보교류 등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바이오헬스·맞춤형 헬스케어 분야에 대한 인재 양성과 교육 발전을 위한 공동 프로그램 운영, 산업 활성화를 위한 공유·협업, 보유시설과 장비의 공용 활용을 강화하기로 했다.

남성희 대구보건대학교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교육과 연구, 실무까지 폭넓은 협력으로 국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신산업 분야의 혁신적인 교육 모델을 개발하고 바이오헬스·맞춤형 헬스케어 분야 인재를 양성해 산업에 실질적으로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