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베드 침대 프레임 관계없이 소닉슬립 모션 매트리스

최근 장모님께 퀸사이즈 소닉슬립 모션 매트리스 3.5세대 헤드틸팅 모델을 장만해드리고 나니 어머니께서 깊이 관심을 보이시더라고요. 두분이 친하셔서 이런저런 이야기 중에 나온 거라 분명 허리가 좋지 않은 어머니께서도 관심이 있겠다는 생각은 했죠.

보통 모션베드 하면 하부 프레임에 구동부를 달고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붙잡아 주는 방식을 취하기 때문에 기존 원목 프레임을 그대로 쓰고 싶어하셨던 어머니께서 해외 유명 브랜드 모션베드에 대해 관심은 많지만 아예 생각도 안하셨었거든요.

그런데 막상 설명을 들으니 모션베드가 침대 프레임에 무관한 제품이 있다하니 생각이 달라진거죠. 그게 바로 소닉슬립 모션 매트리스입니다.

모션매트리스의 장점

무엇보다 소닉슬립 브랜드 제품을 다양하게, 오랜시간 써온 사용자 입장에서는 네임밸류에 비해 성능이 좋은 제품이라 늘 지인들에게 추천하는 편인데요, 모션베드 역시 다르지 않습니다.

1.매트리스 자체 구동

모션베드가 하부 모터가 아닌 매트리스 내부에 내장된 모터 일체형이기때문에 심플하게 매트리스하나만으로 모든게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트리스에 이질감이나 기계 구동부가 느껴지지 않도록기술적인 부분 또한 훌륭한 편이고요.

2.매트리스 퀄리티

미디엄하드, 하드 타입 등 다양한 탄탄한 정도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인데, 아무래도 한국사람들은 탄탄한 매트리스를 선호하다보니 메모리폼 매트리스 기반의 일반적인 매트리스에서는 한계를 느끼기 마련이죠. 그런데, 소닉슬립 모션베드 매트리스는 일단 매트리스가 자체로 꺾여서 상하판이 움직이는 방식이라 단단한 정도를 원하는대로 조정해서 제조되었더라고요. 쉽게 말해 물렁하지 않다는거죠.

3.국산 제작

제아무리 좋은 브랜드라도 외국의 제품들은 수입통관, 재고 관리 등의 이유로 우리 손에 들어가기 까지 많은 시간이 걸리거든요. 하지만 국내제품이라 거의 생산후 1개월 이상 되는 제품은 없다고 해요. 그러니까 즉시 재고 관리가 되어서 좋죠.

뿐만 아니라 AS도 확실해서 주요구동부는 10년AS가 진행되기때문에, 기계적인 부분이 중요한 전동침대의 특성을 생각하면 여러모로 편리한 것 같습니다.

4.가성비

전체적인 흐름에서 결론은 이미 나와있는데요, 국내산이고 쇼룸등의 마케팅보다는 입소문으로 유명세를 탄 터라 가성비가 좋습니다. 거의 즉시 생산, 판매라 물류비도 세이브해서 가격적인 메리트가 크더라고요. 퀸사이즈 헤드틸팅 모델의 경우 150만원 선이라서 유수의 브랜드들에 비하면 가격 차이가 큽니다.

긴 시간 사용해보니

우리 어머니도 그렇지만 장모님 역시 기존의 원목 프레임을 소중하게 여기시는 터라 매트리스만 교체하면 된다는 말에 모션베드침대 선택을 거부감 없이 결정하셨어요.

그렇게 고른 헤드틸팅 모델은 상판과 하판의 구동각도가 70도 30도로 여유로운데, 여기에 머리부분이 한번더 꺾이기때문에 독서나 침실 활동을 할 때 매우 편리합니다. 거의 90도까지 꺾인다고 보면 되요.

그리고 근본이라 할 수 있는 모션베드 매트리스의 탄탄함이 좋다보니 그 부분에서 이미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처음엔 모션베드가 기울어지지 않을까 싶었는데, 이미 많은 시행착오와 기술개발이 이뤄져서 매트리스만으로도 모든 구동이 가능했어요.

25cm 두께, 호텔식 매트리스 자카드 원단

덕분에 기분이나 계절에 따라 가구배치를 달리할 때에도 침대이동이 크게 문제되지 않아서 수월했습니다. 물론 모터가 포함되어 퀸사이즈 150cm*200cm 의 경우 무거울 수 있지만 (50Kg정도) 하부 프레임 구동부가 별도로 있지 않아서 이동을 하는데에는 무리가 없었어요.

침대 교체할때엔 자세히 알아보기

손주도 할머니방에 자주오고..

소닉슬립 모션베드 만큼 과거에도, 현재에도 그리고 미래에도 건실하게 운영되는 한국기업이 없을 거란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향후 AS가 일어나도 기업이 계속 있을거라 믿을 수 있고 국내제작이라 침대 수명 등 여러부분을 고려할 때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사나 여러 가구 교체 소요가 발생한 경우 한번 자세히 알아보고 모션베드 추천 아이템으로 꾸준히 오르내리는 소닉슬립 제품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도피오넬이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