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대구밀양향우회회장 육재원가 지난 13일 시청 시장실에서 고향사랑기부금 750만원을 전달했다사진 좌측부터 이강범 주부광에프티 대표이사  신근철 정목기업 대표 안병구 밀양시장 육재원 재대구밀양향우회장 남성곤 주GS씨큐리티 대표이사사진밀양시
재대구밀양향우회(회장 육재원)가 지난 13일 시청 시장실에서 고향사랑기부금 750만원을 전달했다(사진 좌측부터 이강범 (주)부광에프티 대표이사 , 신근철 정목기업 대표, 안병구 밀양시장, 육재원 재대구밀양향우회장, 남성곤 (주)GS씨큐리티 대표이사)[사진=밀양시]

경남 밀양시(시장 안병구)는 재)대구밀양향우회(회장 육재원)가 지난 13일 시청 시장실에서 고향사랑기부금 750만원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3월 말에 열린 재)대구밀양향우회 정기총회에서 취임한 육재원 신임 회장은 이날 500만원을 기부하며 고향 사랑을 표현했고, 신근철 정목기업 대표, 남성곤 ㈜GS씨큐리티 대표이사, 이강범 ㈜부광에프티 대표이사도 뜻을 모아 250만원을 기부했다. 이들은 모두 재대구밀양향우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고문으로 활동 중이다.
 
육재원 회장은“고향사랑기부제의 취지에 걸맞게 밀양이 발전할 수 있는 사업에 잘 쓰였으면 좋겠다”며“앞으로도 밀양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향우인들이 동참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안병구 밀양시장은“고향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에 감사드리며, 응원해 주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밀양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법인 제외)이 자신의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연간 500만원까지 기부할 수 있다. 기부금의 10만원까지는 전액, 10만원 초과분은 16.5%가 세액공제 되며 기부금의 30% 내에서 지역 특산물 등의 답례품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