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이 앞으로 한 달간 집중적으로 소비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에 돌입한다.

먼저 광고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불리는 FOOH(페이크옥외광고) 기법으로 만든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헬리콥터가 날아와 파리의 에펠탑에 초대형 사이즈의 프라이팬을 걸면 ‘세계 1위’를 알리는 현수막이 바람에 흩날리며 화면을 덮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테팔의 FOOH 영상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소셜미디어와 스타필드 하남, 고양, 안성, 수원과 코엑스, 타임스퀘어 영등포 등 온·오프라인에서 다발적으로 공개되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또한 테팔 주방용품의 핵심기술인 ‘코팅력’과 ‘열센서’의 기능을 감각적인 숏폼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티타늄 코팅편은 프라이팬 위에서 계란이 미끄러지는 장면에 이어 끓이고 볶고 굽는 등 다양한 조리법과 거친 조리 기구 사용에도 끄떡없는 프라이팬을 통해 테팔 코팅의 우수성을 보여준다. 

시사교양 유튜브 채널 ‘14F(일사에프)’의 돈슐랭 코너에서 눌어붙지 않는 프라이팬의 발명 스토리와 테팔의 브랜드 역사를 흥미롭게 소개한다. 특히 테팔의 ‘고문실험실’을 언급하며 호기심을 더한다. 

골프여제 박세리가 식당 여사장으로 출연해 화제의 셀럽 손님들에게 제철 요리를 대접하는 SBS 예능 ‘세리네 밥집’에서는 테팔의 다양한 주방용품을 찾아볼 수 있다. 1회에서는 동반MC인 윤두준과 최강창민이 테팔 매직핸즈 팬으로 요리한 스테이크를 얹은 솥밥을 뮤지컬 배우 옥주현, 윤사봉에게 대접했다.

2회에서는 배우 고창석, 박정우, 아이돌그룹 엔하이픈이 방문해 테팔 프라이팬과 매직핸즈 냄비로 만든 베이컨 김치찌개, 치즈 계란말이, 산낙지 버터 닭볶음탕, 제철 봄나물 튀김 등 다양한 집밥 요리와 함께 이야기를 나눴다.  

더불어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쿡웨어 세계판매 1위 테팔 기획전을 진행한다. 6월 6일까지 언리미티드, 플래티늄, 퍼펙트쿡, 컴포트 그립 등 총 4가지 프라이팬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프라이팬 단품 구매 시 최대 N포인트 1만원을 지급하며 세트 구매 시 N포인트 3만원에 사은품까지 제공한다.

사진=테팔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