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커피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밀크 레시피 기능이 탑재된 머신 신제품 ‘버츄오 라티시마’를 출시했다.

사진=네스프레소
사진=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버츄오 최초의 ‘밀크 머신’으로, 기존 오리지널 라인에서만 선보였던 밀크 레시피 기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버츄오만의 ‘바코드 브루잉’ 기술을 통해 각 커피별 특성에 최적화된 방식으로 커피를 추출하고, 밀크 레시피 기능을 통해 취향에 따른 음료 제조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누구나 간편하게 우유를 활용한 최적의 레시피를 즐기고, 개인의 커피 취향과 경험을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밀크 시스템을 통해 총 3가지의 밀크 레시피 기능을 제공한다. 커피 위에 부드럽고 풍성한 우유 거품을 올리는 ‘카푸치노’와 우유 위에 커피를 추출해 층층이 보이는 레이어드가 매력적인 ‘라테 마키아토’가 있으며 취향에 따라 원하는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는 ‘따뜻한 거품 우유’ 기능도 있다.

카푸치노와 라테 마키아토 기능을 선택하는 경우 커피 추출 시 자동으로 ‘아이스&라테 모드’가 적용되며, 물의 양이 자동으로 조정된 커피와 우유가 만나 더욱 맛있는 라테를 제공한다. 밀크 레시피 기능을 선택하지 않는 일반 추출 시에도 버튼을 빠르게 두 번 누르면 아이스&라테 모드를 적용할 수 있다. 

아이스&라테 모드를 통해 머그 사이즈의 커피도 더블 에스프레소 용량으로 추출이 가능하며 한층 더 진하고 풍부해진 커피를 활용해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다. 컬러는 모던한 매트 화이트와 매트 블랙 총 2가지로 구성됐으며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기존 인테리어와도 잘 어우러진다. 가격은 59만 9,900원.

출시를 기념해 6월 말까지 프로모션을 통해 머신을 최대 15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머신 페이백 프로모션을 활용하는 경우 커피 구매 시 총 12회 할인으로 최대 29만9천원 상당의 커피 지원금을 받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