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 5배 커진 포켓몬빵 출시…해피앱 이벤트 진행. /SPC삼립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SPC삼립은 빅사이즈 포켓몬빵 2탄으로 ‘거대해진 고오스 초코케익’을 출시하고 해피앱과 연계한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3일 선보인 ‘거대해진 로켓단 초코롤’의 후속 제품이다. 기존 ‘고오스 초코케익’보다 중량 기준 5배 크다.

이 제품은 큰 크기를 고려해 빵칼을 동봉했다. 기존 띠부씰보다 사이즈도 커진 ‘메가진화 띠부씰’ 53종을 무작위로 들어있다. 가격은 7900원이다.

삼립은 제품 출시를 맞아 해피앱과 연계해 10개의 스탬프 획득 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한다.

패키지 속에 동봉된 난수번호와 띠부씰에 기재된 난수번호를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가 적립된다. 일반 사이즈 포켓몬빵 난수번호는 6월 3일 이후 판매되는 제품 중 ‘해피앱 이벤트 앰블럼’이 있는 제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닌텐도스위치 에디션, 메가진화 띠부씰 53종 세트, 초대형 띠부씰(60.5x43cm) 등을 제공한다. 또 10개 스탬프를 획득한 전원에게는 랜덤으로 해피포인트를 증정한다.

삼립 브랜드 담당자는 “앞으로도 포켓몬빵과 관련해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