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플랫폼 여기어때가 두 번째 ‘버킷팩’을 공개했다. 버킷팩은 셀럽과 팬이 함께 떠나는 여행을 테마로, 서로의 위시리스트를 실현하는 데 초점을 맞춘 여행 상품이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방송인 노홍철에 이어 두 번째 버킷팩 주인공은 여행 유튜버 원지다. 이번 버킷팩 여행은 원지가 직접 팬들과 떠나고 싶은 여행으로 기획했다. 평소 여행 스타일에 맞춰 누워서 즐기는 심신 안정 힐링 여행이다.

여행지는 콘셉트에 맞게 힐링 여행지로 유명한 치앙마이로 정했다. 여행은 7월 11일부터 15일까지 3박 5일 일정으로 떠난다. 버킷팩 상품에는 ▲치앙마이 왕복 항공권 ▲치앙마이 베란다하이리조트 3박 숙박권 ▲한정판 특별 굿즈 등이 포함된다. 여기에 ‘눕티비티(눕기+액티비티)’와 치앙마이 여행 전반에 걸쳐 원지와 함께한다.

버킷팩은 1000원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기간은 다음달 9일까지다. 버킷팩에 가고 싶은 이유를 적어 제출하면 원지가 직접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당첨자는 10명이며 다음달 19일 발표한다. 당첨 안내 후 기간 내 버킷팩 상품을 결제해야 참여가 확정된다. 응모 시 결제한 1000원은 여기어때 포인트로 환급해 준다.

치앙마이는 최근 힐링 여행에 대한 수요 증가로 방문객이 늘고 있다. 여기어때가 올해 1월부터 지난달까지 치앙마이 숙소 체크인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3.1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