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크레이지 아케이드’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크레이지 아케이드’에서는 넥슨 30주년을 기념해 레트로 테마의 버그모드를 선보였다. 기존 꼬물이 모드에서의 꼬물이와 까칠이 대신 버그와 바이러스가 등장하는 이번 모드는 오는 30일까지 운영되며, 처치한 버그와 바이러스 수에 따라 일반보상 혹은 럭키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일반 보상으로 각종 치장 아이템을, 럭키 보상으로는 진레이저 특수효과, 진레인저 럭다, 진레인저 날개 등 ‘던전앤파이터’와 협업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31일까지 넥슨의 30주년 보너스 선물 이벤트를 실시하고, 30주년을 기념해 특별하게 제작된 아이템을 제공한다. 게이머는 넥슨 30주년 릴레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넥슨30주년기념 물풍선, 넥슨30주년기념 따라와, 골드게임팩 등 아이템을 이벤트 코인과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게임 접속, 랭킹전 승리 등의 미션 달성 시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각종 기념 아이템을 선물한다.

먼저, 6월 20일까지 케이크 조각을 모아 대기화면을 꾸미는 데 사용 가능한 NX 30 배경을 획득할 수 있는 넥슨 30주년, 별들의 축제 이벤트가 마련됐다. 또, 6월 30일까지 별 에너지 조각을 사용해 특별한 외형을 가진 솔리드 NX 30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더불어 24일부터 6월 9일까지 응원봉 조각을 모아 이를 사용하면 마우스 핸드봉, 모니터 밴드, 개발자 헤어/코스튬 등 30주년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 31일부터 6월 20일까지 사탕 조각을 수집해 오라, 스키드, 풍선, 번호판 등의 기념 치장 아이템을 포함한 넥슨 30주년 기념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넥슨은 6월 7일부터 6월 20일까지 ‘#넥슨30주년’ 해시태그와 함께 게임 내 사진을 업로드하면 마이룸을 꾸미는 데 사용 가능한 NX30 기둥 장식을 지급하는 ’30년의 추억 속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