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다움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진하는 ‘6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 참여를 통해 국내 여행 활성화에 앞장선다.

사진=교원투어
사진=교원투어

여행다움은 ‘전북 무주 초록빛 여행 2일’과 ‘강화도 역사 체험학습 여행’을 각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전북 무주 초록빛 여행 2일’은 무주의 청정 자연과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덕유산국립공원 내에 있는 무주덕유산리조트에 묵는다. 무주는 국내 최대 머루 산지로 손꼽히는데, 무주 머루와인동굴을 찾아 머루로 만든 와인을 다양하게 시음해 볼 수 있다. 동굴 내부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다.

구천동 어사길 트레킹을 시작으로 덕유산 자연휴양림에서는 숲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피톤치드를 가득 느낄 수 있다. 태권도 복합공간인 태권도원에서 태권도 공연을 관람할 수 있고, 해발 560m에 있는 전망대에서는 넓게 펼쳐진 백운산을 조망할 수 있다.

이 상품은 미식에서도 뛰어난 구성을 자랑한다. 민물고기로 만든 어죽과 빙어를 튀긴 후 고추장 양념을 곁들인 도리뱅뱅을 맛볼 수 있다. 12가지 버섯을 넣어 만든 능이버섯전골과 전복곰탕까지 든든한 보양식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다.

‘강화도 역사 체험학습 여행’은 지난 3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서 초·중학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빠르게 완판된 인기 상품이다. 여행다움은 이 상품을 이용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이번 기획전에도 선보이게 됐다.

강화역사박물관과 초지진, 고인돌, 광성보, 전등사 등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됐으며 한국사 전문 교사가 동행해 학생들에게 전문적이고 깊이 있는 해설을 제공한다.

여행가는 달 캠페인 상품은 다음달 30일까지 G마켓 지역 여행상품 특별 기획전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에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고 상품을 예약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