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다가오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마라톤과 연계한 의미있는 객실 패키지와 이벤트를 기획했다.

사진=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사진=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페어몬트 룸 1박과 오는 6월 1일 열리는 ‘2024 지구런 : 피스레이서’ 마라톤(5km) 참가 티켓 2매, 아디다스X페어몬트 티셔츠가 포함된 ‘러닝 투게더 패키지’를 선보였다.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러닝’을 테마로 마련한 이번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6월 2일까지다.

‘2024 지구런’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 유공자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사)행복한동행이 주최하며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행사의 성공적 운영을 돕기 위해 이벤트 부스에도 참여한다.

총 2000만원 상당의 물품 후원과 마라톤 참가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을 (사)행복한동행을 통해 대한민국 6.25 참전 유공자회에 기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패키지 혜택으로 ‘2024 지구런’에 피스레이서로 참가하는 호텔 투숙객 및 관계자는 대회 당일 오전 8시 30분까지 행사장인 여의도공원 문화의마당에 집결하면 된다. 마라톤은 9시 출발 예정으로 페어몬트 호텔 부스에서 협업 티셔츠와 배 번호판, 간식과 생수 등을 제공한다. 5km 마라톤을 완주하면 메달이 수여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