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게임즈는 액션 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명조’는 빠른 전개와 판단, 전략적 사고를 요하는 전투 요소가 특징이며 방대한 세계에서 발생하는 복잡한 스토리 라인을 통해 플레이의 타당성도 제시한다.

모바일 이용자는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PC 이용자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게임을 내려 받아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 초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템 패키지를 받는다. 

이와 더불어, 5성 캐릭터 ‘기염’ ‘음림’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한정 5성 무기 ‘청룡의 천장’, ‘꼭두각시의 손’을 받아볼 수 있는 무기 이벤트 튜닝 등이 열린다.

최대 80번 튜닝 진행 시 반드시 5성 캐릭터 및 한정 5성 무기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하고, 튜닝에서 얻은 캐릭터가 픽업 5성 캐릭터가 아닐 경우, 다음에 얻게 될 5성 캐릭터는 반드시 픽업 5성 캐릭터가 되도록 마련했다. 

또한, 초보자에게는 초보자 캐릭터 튜닝도 함께 제공한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5성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튜닝’에 소모되는 ‘회오리 무늬’ 아이템을 기존보다 적게 소모해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각종 아이템과 4성 캐릭터 ‘산화’를 받아볼 수 있으며, ‘레벨런 이벤트’를 통해서는 5성 동연 시리즈 무기를, ‘비경의 뇌정 이벤트’를 통해서는 4성 캐릭터 ‘연무’ 및 기타 보상을 각각 획득한다. 

이 외에도, 신비한 경지에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신비한 경지 도전’, 빠른 전투 체험이 가능한 ‘합금 제련 연습 시간 한정 도전’, 스피드를 체감할 수 있는 ‘날자! 비첨 동호회’ 등을 통해서도 다양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