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PC 배스킨라빈스)
(사진제공/SPC 배스킨라빈스)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SPC 배스킨라빈스가 ‘엄마는 외계인’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6월 이달의 맛 ‘우주 라이크 봉봉’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우주 라이크 봉봉’은 ‘엄마는 외계인’과 ‘아몬드 봉봉’ 각각의 특징을 모두 담아 다양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플레이버다. ‘넛츠 밀크 초코’, ‘넛츠 초코’ 아이스크림과 넛츠 페이스트를 넣어 진한 초코맛을 완성했다.  

아이스크림 속에는 ‘엄마는 외계인’의 인기 요소 ‘초코 프레첼 볼’을 넣어 바삭한 식감을 높이고 초코 리본에 고소한 아몬드 분태가 들어간 ‘초코 아몬드 리본’으로 고소함을 더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엄마는 외계인’ 행성에 불시착한 ‘아몬드 봉봉’ 행성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표현한 비주얼과 이달의 맛을 포함해 총 7가지 다양한 플레이버를 즐길 수 있는 ‘우주 라이크 봉봉 케이크’를 공개했다.

이달의 음료 ‘우주 라이크 봉봉 블라스트’는 부드럽고 달콤한 아몬드 봉봉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초코 프레첼 볼이 만나 달콤하고 바삭함이 더한다. 우주선 모양의 전용 컵 리드도 한정 수량 제공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엄마는 외계인’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아몬드 봉봉’과 역대급 만남을 이뤄 6월 이달의 맛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