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와 지난 2024 LCK 스프링 시즌에 선보인 ‘와이낫 슈퍼다이브 위드 HLE’ 패키지를 여름시즌에도 이어간다.

사진=한화생명e스포츠
사진=한화생명e스포츠

와이낫 슈퍼다이브 위드 HLE 패키지는 국내 최초의 e스포츠 x 호텔 객실 협업 상품으로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경기 티켓과 호텔 숙박권이 결합되어 게임과 e스포츠를 좋아하는 MZ 세대 팬들에게 경기 직관과 도심 속 특급 호텔의 호캉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색다르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서머 패키지에는 더 플라자 디럭스 객실 1박과 2024 LCK 서머 경기 티켓 2매로 구성되며 패키지를 위해 특별 제작된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단 스페셜 포토카드, 인생네컷 및 더스트백 등이 포함된 HLE x 더 플라자 한정판 굿즈도 함께 제공한다.

인생네컷은 더 플라자의 상징인 보라색을 배경으로 선수들의 중요 경기 순간을 생생하게 담았다. 포토카드는 선수들의 미공개 화보 사진을 활용해 제작했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또 경기가 있는 각 투숙일마다 무작위로 선정한 1개 객실에 선수단 5인 전원의 사인이 담겨있는 공식 유니폼 1개가 비치되는 행운의 Lucky Draw 이벤트도 진행된다. 예약 기간은 27일부터 8월 14일까지며 가격은 35만원부터다. 웹회원은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패키지는 27일부터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한정 판매되며 2024 LCK 서머 스플릿 정규리그 18경기에 한정해서 원하는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