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투데이=최민석 기자] 아이워너비의원 천안점이 의료장비 덴서티하이ㆍ포텐자를 도입했다고 3일 밝혔다.

덴서티하이는 하나의 팁으로 최대 400W의 모노폴라(단극성)와 바이폴라(양극성) 고주파 에너지를 순차적으로 조사하는 장비다. 모노폴라 에너지는 피부 깊은 곳에 에너지를 전달하고, 바이폴라 에너지는 피부 얕은 층에 집중적으로 고주파를 전달한다. 피부 겉부터 깊은 층까지 일정하게 에너지는 조사해 즉각적이면서도 지속적인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매 샷마다 피부의 저항 값을 측정해 적정한 에너지를 일정하게 전달할 수 있어 부위, 노화 진행 정도 등을 고려한 개별 맞춤 시술이 가능하다. 5단계 냉각 쿨링 시스템이 탑재돼 화상 등의 부작용 부담이 적은 편이다.

포텐자 다이아몬드는 피부 진피층에 마이크로 니들을 삽입해 피부 표피의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피부 문제를 해소하는 고주파 레이저 시술이다. 총 14가지의 다양한 팁이 있어 모공과 여드름 흉터, 색소 침착 등을 개선할 수 있다.

이중 비침습팁인 다이아몬드팁은 모노폴라와 바이폴라 두 가지 타입의 고주파를 교차 조사할 수 있다. 니들 없이 전극으로 표피층은 물론 진피층까지 효과적으로 에너지를 전달해 콜라겐과 엘라스틴 합성을 촉진, 피부의 얇은 층부터 깊은 층까지 탄력도를 개선한다.

아이워너비의원 천안점 김성중 원장은 “피부 노화는 그 원인과 양상이 다양하므로 명확한 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한 치료 계획 수립을 선행해야 한다”며 “피부과 진료를 받을 때는 리프팅 장비뿐 아니라 마크뷰 등 진단 장비를 갖추고 있는지, 장비에 대한 이해도와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상주하는 곳인지 등을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또 “공장형이 아닌 프라이빗한 1인 공간이 마련돼 있어 쾌적한 진료 환경을 갖추고 있는지 살펴보는 것도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실시간 인기기사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