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데뷔조 FANTASY BOYS(판타지 보이즈)가 ‘쇼! 음악중심’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17일 오후 MBC ‘쇼! 음악중심’이 방송된 가운데, 이날 판타지 보이즈는 ‘소년판타지’ 파이널 라운드에서 선보였던 ‘Gesture’(제스처)의 12인 버전을 공개했다.

데뷔조 결성 이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무대에 서는 만큼, 판타지 보이즈는 폭발적인 에너지와 열정을 내비쳤다.

 ‘소년판타지’ 데뷔조 FANTASY BOYS(판타지 보이즈)가 ‘쇼! 음악중심’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사진=음악중심 캡쳐
‘소년판타지’ 데뷔조 FANTASY BOYS(판타지 보이즈)가 ‘쇼! 음악중심’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사진=음악중심 캡쳐

완벽한 퍼포먼스와 함께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판타지 보이즈는 여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동시에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 자신감 넘치는 무대를 완성했다.

여기에 이들은 귀를 사로잡는 보컬에 이어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화려한 비주얼까지 뽐내며 팬들의 입덕을 유발했다.

또한, 강렬한 카리스마를 비롯해 글로벌 팬심을 설레게 할 칼군무까지 선사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찍었다.

그런가 하면, 판타지 보이즈는 본 무대 전 인터뷰에서 “팀명은 모두의 판타지를 채워줄 수 있는 12명의 소년들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꿈만 같은 데뷔를 할 수 있어 벅차오른다.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의 ‘Gesture’는 한순간 빠져버린 사랑에 보내는 제스처를 표현한 곡이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mkculture@mkculture.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