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은 ‘제2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부위로 매일 족욕을 해주는 것만으로도 하루 피로가 말끔히 가신다.

혈액순환을 도와 피로 해소에 효과적일뿐만 아니라 체온 상승, 체내 노폐물 배출 등의 다양한 효능도 있다.

하지만 욕조가 있어야만 할 수 있고, 물을 받고 빼내는 과정이 번거로워 매일 하기엔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이럴 때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 바로 ‘건식 족욕기’다. 특히 토르마린 건식 족욕기는 전기와 물 없이 냉·온열 기능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호응이 크다. (바로가기)


11,500원의 뛰어난 가성비에 발, 등, 허리, 배, 무릎 등 전신찜질기로 활용이 가능해 TV 홈쇼핑 방송에서 히트를 치며 화제를 몰았다.

각종 커뮤니티와 후기 글에서 “몸이 찬 저한테는 최고의 제품”, “전신에 사용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네요”, “수족냉증한테 필수..” 등의 호평이 쏟아지기도 했다. (바로가기)


사용법은 간단하다.

전자레인지에 2~3분 정도 돌려주고 원하는 부위에 올려주면 된다. 전자렌지 3분으로 무려 70분 동안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제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을 통해 피부온도를 확인한 결과 10분~60분 후 체온이 5도 정도 높아지는 모습을 보였다. 쑤시는 무릎과 발목, 늘 무거운 어깨와 허리, 그날만 다가오면 아픈 아랫배 등 다양한 부위에 활용 가능하며 혈액순환과 스트레스 해소, 노폐물 배출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바로가기)


특히 냉/온찜질 겸용에 일회용이 아닌 반영구적 찜질팩으로 오랜 사용이 가능하며, 전기를 사용하지 않아 전자파 걱정도 없다.


전신 찜질기 ‘토르마린 건식 족욕기’는 현재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11,500원에 구매 가능하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