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블라인드’

MZ세대를 중심으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열풍이 식을 줄 모르고 있다. 각종 커뮤니티는 물론 현직 의·약사들의 SNS 채널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섭취에 대한 조언을 구하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을 정도다.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는 점은 반길 소식이지만, 만약 여러 건강기능식품을 동시에 섭취 중이라면 주요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볼 필요가 있다. 영양 불균형 등의 문제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

셔터스톡

특히 영양 불균형과 관련해 살펴보면 한국인 중 44.6%는 평균필요량보다 영양을 적게 섭취하고 있으며, 12~29세는 60% 이상 마그네슘을 부족하게 섭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마그네슘 결핍’을 겪고 있는 현대인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그 원인은 대부분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는 데다 술, 카페인에 대한 의존도 역시 높아서다. 가공식품을 섭취하는 등 건강하지 못한 식습관이 형성되어 있는 점도 마그네슘 결핍을 유발하는 원인 중 하나다.

체내 마그네슘 보유량이 부족할 경우 손발 저림이나 근육 경련이, 과할 경우 설사 또는 심질환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만큼 적정량을 올바르게 섭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할 터.

마그네슘은 크게 ‘산화 마그네슘’과 ‘유기산 마그네슘’으로 나뉘는데, 시중에서 판매 중인 정제형 제품의 경우 대부분 성분 함량이 높은 산화 마그네슘을 사용한다. 문제는 산화 마그네슘이 체내 흡수율도 낮고 위장장애 같은 부작용 발생률이 높다는 것이다.

이렇듯 내 몸이 안전하게 마그네슘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국민 영양제 프레스샷의 귀환… “영양 앰플에 마그네슘까지”
온누리스토어

주인공의 이름은 ‘프레스샷 익스트림 마그코어’로, 누적 판매량 181만 병을 기록했던 ‘프레스샷 올인원 토탈 영양앰플’에 필수 영양소인 마그네슘이 더해진 제품이다.

이 사실 하나만으로도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지만, ‘프레스샷 익스트림 마그코어’는 마그네슘 섭취 시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까지 최소화했다.

셔터스톡

반면, ‘프레스샷 익스트림 마그코어’는 앞서 말한 유기산 마그네슘 중에서도 체내 흡수율이 높은 글루콘산 마그네슘을 사용했다. 덕분에 마그네슘 섭취 효과는 높이고 설사, 복통 등의 부작용 발생 위험도는 줄일 수 있었다고.

온누리스토어

캡슐이나 정제형이 아닌 마그네슘이 액상 제형으로 이루어진 점 또한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데 한몫했다.

‘프레스샷 익스트림 마그코어’의 내용물은 분말 형태의 비타민과 액상 형태의 마그네슘으로 이루어져 있어, 평소 캡슐형 제품을 섭취할 때 어려움을 느꼈던 이들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기도 하다.

“한국인에게 안성맞춤” 한 병으로 해결하는 필수 영양소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고자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사 모으다 보니, 가짓수만 우후죽순 늘어나 당황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프레스샷 익스트림 마그코어’에는 한국인에게 부족한 마그네슘뿐만 아니라 마그네슘과 찰떡궁합을 이루는 비타민 B12, B1, B6, E부터 나이아신, 엽산까지 들어있다.

즉, 신경통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마그네슘과 비타민B12, 비타민E는 물론이고 스트레스 완화와 생리전 증후군 통증 감소를 돕는 마그네슘, 비타민 B6 조합도 일일이 챙길 필요 없이 도움을 줄 수 있다.

자연스레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에게 삶의 활력과 근육 건강을 모두 선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성분이 가득 담겨있는 만큼 ‘제품이 크겠구나’라고 생각했다면 큰 착각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멀한 크기를 자랑하고 있어 원하는 장소 어디든 휴대하며 섭취하기 딱이다.

활력과 근육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프레스샷 익스트림 마그코어’는 이달부터 올리브영 또는 온누리스토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