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정, 건강검진 과정에서 '신장암' 발견... 수술 후 회복 중
가수 이정, 건강검진 과정에서 ‘신장암’ 발견… 수술 후 회복 중

가수 이정이 신장암 초기 진단을 받고 수술을 마친 후 회복 중인 사실이 알려져 팬들의 걱정과 함께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정은 지난 6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건강검진 중 발견된 신장암에 대한 진단과 수술 과정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올해 초 정기 건강검진에서 우연히 CT를 찍은 결과, 왼쪽 신장에 약 4cm 크기의 종양이 발견되었고, 이에 대한 수술을 2월 22일에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다행히 로봇 수술은 성공적이었고, 신장암 1기로 판정받아 추가적인 항암 치료 없이 건강을 회복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가수 이정, 건강검진 과정에서 '신장암' 발견... 수술 후 회복 중 [ 유튜브 채널 '이정'STUDIO' 갈무리 ]
가수 이정, 건강검진 과정에서 ‘신장암’ 발견… 수술 후 회복 중 [ 유튜브 채널 ‘이정’STUDIO’ 갈무리 ]

이정은 자신의 경험을 통해 “앞으로 더 건강에 신경을 쓰겠다“는 각오를 밝히며, 팬들에게도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팬들과 대중은 그의 빠른 쾌유와 향후 활동을 기대하며 따뜻한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연예계에서는 이정 외에도 윤도현, 정미애 등 다수의 스타들이 암 투병 사실을 공개하며 회복 소식을 전해 왔습니다.

이들의 솔직한 고백은 많은 이들에게 건강검진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계기가 되고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비연예인 아내 만나 결혼→제주도 정착한 이정

제주해경청 홍보대사 위촉되기도..

가수 이정이 제주도에서 비연예인과의 결혼식을 올린 후 제주해경청의 새로운 홍보대사로 위촉되며 다시 한번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해 5월, 이정은 제주도에서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이 사실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언급하면서 널리 알려졌습니다.

가수 이정, 건강검진 과정에서 '신장암' 발견... 수술 후 회복 중 [ SBS '너는 내운명' 갈무리 ]
가수 이정, 건강검진 과정에서 ‘신장암’ 발견… 수술 후 회복 중 [ SBS ‘너는 내운명’ 갈무리 ]

김태균은 하객으로 참석한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하며 이정의 결혼식이 얼마나 아름다웠는지, 이문세가 부른 축가 ‘소녀’가 얼마나 감동적이었는지를 상세히 전달했습니다.

이정은 제주도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제주 생활을 즐기고 있으며, 올해 10월 26일 제주지방해양경찰청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해양 정화와 해양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정은 홍보대사로서의 책임감을 표하며 해양경찰의 정책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정은 2002년 그룹 ‘7Dayz(세븐데이즈)’로 데뷔하여 ‘다신’, ‘날 울리지마’ 등 많은 히트곡을 남겼으며, 가수 활동 외에도 작곡과 연기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해왔습니다. 현재는 제주에서 지내며 스튜디오 특활 대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