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년 만에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한 LG 트윈스 선수단./잠실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마이데일리 = 천예령 기자] “LG우승 덕에 올레드TV 사려고요.” “로봇청소기는 얼마인가?”

프로야구팀 LG트윈스가 29년만에 2023 한국 시리즈 우승하자 응원팀과 무관하게 전국민이 들썩이고 있다. LG전자를 비롯한 계열사의 통 큰 우승 축하 할인 행사 때문이다. 

◇ LG그룹, “‘통 크게 쏠’ 이 날만을 기다려왔다”

LG그룹은 야구 사랑으로 소문난 구광모 회장을 비롯해 그룹 전반에 걸쳐 애정 각별한 만큼 29년 만의 한풀이를 기념하기 위한 다수의 할인 행사가 열릴 것으로 예상된다.

LG전자, LG유플러스, LG생활건강 등 LG계열사는 이르면 17일부터 LG트윈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한 할인 행사를 시작한다.

LG전자는 가전과 TV, 노트북 등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30%에 육박하는 할인 행사를 검토 중이다. 이미 이달 들어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시작했지만 29년 만의 우승이라는 역사를 기념하기 위해 추가 세일을 결정했다. 대상 제품이나 할인율 등 세부 사항은 결정 중이라고 밝혔다.

LG유플러스LG생활건강도 자사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10~20% 할인과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LG유플러스는 다양한 단말기 등 주요 제품 할인과 추가 경품 지급을, LG생활건강은 화장품과 주거·세탁용품 등 온·오프라인 할인 행사를 기획 중으로 알려졌다.

◇ 신한카드, 우승 엠블럼 새긴 한정판 카드 출시

신한카드는 우승 엠블럼이 각인된 한정판 ‘LG트윈스 신한카드’를 신용카드 2900명과 체크카드 2900명에 한해 발급하는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LG트윈스 신한카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용카드 고객 29명과 체크카드 고객 29명에게는 굿즈 형태의 LG트윈스 3종 메탈카드(우승 엠블럼, 럭키, 스타 이미지)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카드 앱을 통해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12월 15일에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카드 앱에 공지된다.

이 카드는 오는 16일부터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카드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신청받기 때문에 조기 중단될 수 있다. 또, 제작기간을 고려, 내년 1월 중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 LG트윈스 정규시즌 홈경기 입장권 3천원 할인과 구단 공식 매장에서 용품 구매 시 할인, 적립도 가능한 ‘LG트윈스 신한카드’에 많은 관심 바란다”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말했다.

프로스펙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한 이벤트 팝업창./프로스펙스

◇프로스펙스, 2주간 의류 30% 신발·용품 20% 할인

프로스펙스는 LG트윈스의 공식 후원사로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할인 이벤트는 이달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의류는 30%, 신발과 용품은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우승 기념 이벤트에는 LG트윈스의 어센틱 유니폼과 겨울용 다운 제품을 비롯해 신발, 의류 신제품도 대상 제품으로 포함됐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LG트윈스가 29년만의 한국시리즈 우승 트로피를 드는 순간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내년에도 선수들이 좋은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