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왼쪽), 엠버 / 코리델엔터테인먼트, 가수 엠버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제시카가 6년 만에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컴백하는 가운데, 신보 ‘BEEP BEEP’의 콘셉트 사진이 공개됐다.

제시카의 소속사 코리델엔터테인먼트는 “‘Beep Beep’ is near”라는 멘트와 함께 제시카의 신보 콘셉트 사진 여러 장을 전 세계 팬들에게 공유했다.

제시카 'BEEP BEEP' 콘셉트 사진 / 코리델엔터테인먼트

화려한 핑크색 미니원피스 차림의 제시카가 포근한 느낌이 가득한 핑크색 공간에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제시카의 커다란 눈과 오뚝한 콧날, 우월한 각선미 등 인형 같은 미모가 감탄을 부른다. 특히 제시카의 트레이드마크인 금발 헤어가 이번에도 돋보이는데, 제시카의 러블리한 매력을 한층 배가하는 분위기다. 콘셉트 사진이 공개되며 제시카의 새 앨범 ’BEEP BEEP’에 어떤 스타일의 음악이 담겼을지 한층 기대감이 고조된다.

제시카는 오는 22일 네 번째 미니앨범 ‘BEEP BEEP’을 발표하고 가수 컴백할 예정이다. 제시카에게는 지난 2018년 낸 세 번째 미니앨범 ‘My Decade’ 이후 무려 6년 만에 발표하는 새 미니앨범으로, 팬들에게도 깜짝 선물로 다가오고 있다.

제시카의 신보 ‘BEEP BEEP’에는 동명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여섯 곡이 실린다. 

트랙리스트도 최근 공개됐는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대목이 바로 가수 엠버의 피처링 참여다. 엠버는 제시카의 신보 수록곡 중 한 곡에 피처링으로 이름을 올렸다. 

엠버는 제시카의 동생인 가수 겸 배우 크리스탈과 걸그룹 f(x)를 함께한 막역한 사이다. 동생 크리스탈의 절친인 엠버가 언니 제시카의 신보에 특급 지원사격하는 것이라 팬들의 설렘을 높이고 있다. 엠버는 제시카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자 ”LETS GOOOOO”라는 댓글을 직접 남기는 등 두 사람이 어떤 호흡을 보여줬을지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제시카 'BEEP BEEP' 콘셉트 사진 / 코리델엔터테인먼트제시카 'BEEP BEEP' 콘셉트 사진 / 코리델엔터테인먼트

한편, 제시카는 2016년 자신의 첫 번째 미니앨범 ‘With Love, J’를 내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서기 시작했다. 

솔로 활동을 통해 제시카는 지금까지 ‘Fly’, ‘WONDERLAND’, ‘Summer Storm’ 등의 노래를 발표했다. 제시카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섬세한 가창력이 담긴 노래들로 K팝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My Decade’ 이후 6년 사이 디지털 싱글을 내기도 했으나, 이번에는 여섯 곡이 실린 미니앨범이라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 

신보 ‘BEEP BEEP’을 발매한 이후 제시카는 싱가포르, 마카오 등에서 콘서트도 개최하고,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