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좋은 습관 만들기로 소비자들의 일상에 기여하는데 앞장서는 기업이 있다. 라이프 & 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다.

이하 라이온코리아

라이온코리아는 최근 자사 대표 위생 브랜드 ‘아이! 깨끗해’ 핸드워시 세트를 전국의 어린이집에 제공하기로 했다. ‘아이! 깨끗해’ 핸드워시 세트의 리뉴얼 기념과 동시에, 어린이집 영유아 및 보육 교직원들의 올바른 손씻기 습관 형성과 이를 통한 감염병 예방에 기여하기 위해서다.

라이온코리아는 지난 16일, 어린이집안전공제회와 협력하여 약 3억 6천만 원 상당의 ‘아이! 깨끗해’ 핸드워시 3만 세트 전달식을 가졌다.

기부 물품은 ‘아이! 깨끗해’ 순 세트로, 용기 1개와 리필 2개로 구성됐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품에 재활용 플라스틱 50% 사용 용기를 적용했으며, 기존 제품 대비 더 빠른 항균 효과를 볼 수 있다.

기부 물품은 이번 달 중 어린이집안전공제회가 추진하는 ‘어린이집안심보육꾸러미 사업’을 통해 3만 개소에 달하는 전국 모든 어린이집에 배포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성민제 라이온코리아 생산본부 상무, 김도형 라이온코리아 경영지원 담당 상무와 김영옥 어린이집안전공제회 이사장, 김우중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으며, 라이온코리아는 어린이집 환경개선에 이바지한 공로로 공제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독감, 코로나19 등 호흡기 질환이 재유행하는 가운데, 영유아들의 위생 관리에 기여하고자 이번 기부를 기획했다”라며, “지속가능한 제품 개발은 물론, 올바른 위생 습관 형성 및 실천 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는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