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24 추정 모형 공개…화면 어떻게 생겼을까
IT팁스터 아이스유니버스, 화면보호기 사진 공개

[갓잇코리아 / 조가영 기자] 유명 IT 팁스터 아이스유니버스가 X(구 트위터) 계정을 통해 갤럭시S24 시리즈의 화면보호기 사진을 공개했다. IT매체 폰아레나에 따르면 갤럭시S24 및 갤럭시S24+ 모델은 평면 프레임과 둥근 모서리로 구성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갤럭시S24 시리즈가 전작과 유사한 디자인을 갖출 것이라는 점을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S24 일반 모델과 플러스 모델은 화면 모서리가 둥글게 처리된 반면, 갤럭시S24 울트라 모델은 각진 모서리를 유지한다. 또, 전작보다 더 얇아진 대칭형 베젤을 탑재할 것으로 보인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갤럭시S24 울트라의 평면 디스플레이다. 예전에 쓰였던 커브드 스크린은 보기에 좋고 손에 쥐기도 편하지만, 실수로 화면을 터치하기 쉽기 때문에 불편함이 있고 화면 보호기를 적용하는 것도 까다롭다. 최상위 모델인 갤럭시S24 울트라는 티타늄 프레임을 갖추고 2천500니트의 최대 밝기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갤럭시S24 시리즈는 모든 모델에 LTPO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며 갤럭시S24 울트라에는 스냅드래곤 8 3세대 칩이 전량 탑재되고, 갤럭시S24 및 갤럭시S24+ 모델은 출시 지역에 따라 엑시노스 2400 또는 스냅드래곤 8 3세대 칩이 교차 탑재될 것으로 보인다.

IT 팁스터 소니딕슨(@SonnyDickson) 출처
IT 팁스터 소니딕슨(@SonnyDickson) 출처
갤럭시S24 추정 이미지
갤럭시S24 추정 이미지
갤럭시S24 추정 이미지
갤럭시S24 추정 이미지

조가영 기자

기사제공 = 갓잇코리아
<저작권자 ⓒ '세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 갓잇코리아, 무단전재 금지>

<갓잇코리아 관련기사 더보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