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별 별이 빛나는 튜브 불후의 명곡 안부 육아 육아 브이로그 하하

① 별 육아 브이로그

별
출처: youtube@sweetstar0001

가수 별이 최근 자신의 채널 ‘별이 빛나는 튜브’를 통해 살이 쏙 빠진 근황을 전했는데요.
9일 공개된 ‘우리 드소송이 행복하면 엄마도 행복해…ㅎㅎ 근데 언제 잘거니..? | vlog’ 영상에서 별은 육아와 가족 상황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② 별 어머니 건강 악화

별
출처: youtube@sweetstar0001

별은 “오랜만에 집에서 브이로그 카메라를 켰다”며, 자녀들을 돌보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팬들과 소통하고자 했습니다. 그녀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어머니의 시술 및 건강 문제를 공유했으며, 이로 인해 어머니가 별의 집에 머무르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별
출처: youtube@sweetstar0001

별은 노래와 방송 활동을 위해 어머니의 도움이 필요했으나, 어머니의 이사로 인해 독박 육아에 직면했다고 전했는데요.
이러한 변화로 인해 체중이 감소했으며, 이에 대한 힘듦을 고백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별은 “앞으로도 재미있는 이야기를 많이 담아보겠다”고 포부를 밝혔는데요.
별은 2012년 가수 겸 방송인 하하와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이 영상을 통해 별은 팬들에게 자신의 일상과 육아의 도전을 공유하며, 여전히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③ 데뷔 비하인드

출처: instagram@sweetstar0001

한편 별은 2006년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가요계에 발을 들였으며, ‘안부’, ’12월 32일’ 등의 히트곡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별은 KBS 예능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JYP 대표 가수 박진영은 별의 데뷔 전 모습을 회상하며, 그녀의 독특한 목소리와 재능에 대해 이야기했는데요.
박진영은 고등학생 시절 별을 처음 만나 그녀의 허스키한 보이스에 매료되어 소속사 가수로 발탁했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instagram@sweetstar0001

별은 뮤지컬 무대에서도 활동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한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한 별은 남편 하하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며, 그의 가정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칭찬했습니다.
별은 “남편이 아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며, 하하가 아이들을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에 대해 감사를 표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