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김남길 다큐멘터리 방탄소년단 슈가 슈취타 커넥션

① 김남길 교통사고 후유증

김남길
출처: youtube@BTS

김남길이 최근 유튜브 채널 ‘BANGTANTV’의 웹콘텐츠 ‘슈취타’ 예고편에 출연해 교통사고 후유증과 자신의 가치관 변화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했습니다.
김남길은 MBC 공채 31기 출신으로, 합격 후 겪은 심각한 교통사고로 인해 대사를 외우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고백했는데요.
이에 대해 슈가 역시 어린 시절 교통사고 경험과 가사를 잘 못 외우는 점에 공감을 표현했습니다.

② 김남길 번아웃

김남길
출처: youtube@BTS

김남길은 또한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 출연 후 가치관이 바뀌었다고 밝혔는데요.
그는 이를 ‘테스트 개념의 시험대’라고 표현하며, 이후 배우 활동 중 번아웃을 겪었다고 전했습니다.
소속사 대표이기도 한 김남길은 책임감 있는 삶의 중요성에 대해 언급하며, 자신을 위해서뿐만 아니라 책임져야 할 사람들을 위해 더 잘 살아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이번 방송은 김남길의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그의 인간적인 면모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③ 커넥션

김남길
출처: instagram@namgildaero

한편 김남길이 EBS의 새 다큐멘터리 ‘커넥션’의 내레이터로 참여하여 자연의 신비로움과 중요성을 전달했는데요.
이번 다큐멘터리는 김남길의 전체 내레이션으로 구성되었으며, 그의 환경 문제에 대한 관심이 계기가 되었습니다.
김남길은 내레이션 녹음 과정에서 자연의 아름다움과 신비를 재발견했다고 전했습니다.

출처: instagram@namgildaero

‘커넥션’은 자연 다큐멘터리로, 생명체들이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자연이 균형을 이루는 과정을 보여주는데요.
제작 기간은 2년으로, 한국, 케냐, 멕시코, 팔라우, 말레이시아, 일본, 도미니카, 남아공, 코스타리카 등 세계 곳곳을 방문해 대자연의 순환을 담았습니다.

출처: instagram@namgildaero

김남길은 ‘모든 것은 연결되어 있다’는 다큐멘터리의 주제가 자신이 오랫동안 해온 길스토리의 공익 활동과 맞닿아 있다며 공감을 표현했는데요
‘커넥션’은 2부작으로, 오는 27일과 28일 오후 9시 55분 EBS-1TV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김남길의 따뜻한 목소리와 함께 자연의 아름다움과 중요성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