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시아코리아와 양구 길고양이보호연대 라이브 방송 ⓒ㈜산시아코리아와 양구 길고양이보호연대 라이브 방송

㈜산시아코리아는 ‘양주 길고양이보호연대’와 함께 400g 캔으로 유명한 ‘스내피톰’을 소개하고 설명하며 알쏭달쏭 퀴즈와 정답자에게의 푸짐한 선물을 선사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지난 11월 10일 저녁 8시 진행됐으며, 산시아코리아는 다음날인 11일에는 학여울역의 세텍(SETEC) 컨벤션센터에서 세미나도 개최함으로 참여한 패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호주 50년 전통의 반려견묘 전문 브랜드 ‘스내피톰’의 본사 관계자들이 함께 한 이날 방송에서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진행됐다. 특히, 퀴즈를 통해 스내피톰의 우수성과 품질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 함께 한 여러 패널들 및 캣맘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양주 길고양이보호연대’는 2021년 설립, 길고양이의 구조와 중성화, 치료와 급식 등 길고양이와 시민의 공존을 위해 양주시에 등록된 단체로서 길고양이 구조, 급식관련 등 여러 길고양이 구조단체들의 공통된 나눔을 행하는 비영리 단체이다.

전국의 동물보호단체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온 산시아코리아는 내년에는 벌써 ‘친구들아 밥먹자’ 캠페인의 4년차로 전국의 캣맘단체로부터 강한 호응을 받는 업체이다.

ⓒ산시아코리아 ⓒ산시아코리아

산시아코리아는 사료, 장난감, 영양제, 간식 등 반려견묘의 전반적인 제품을 수입유〮통하는 11년차 회사로, 매달 라이브 방송에 신청 참여한 전국의 길고양이, 유기견 보호단체에 하트수에 따라 사료와 캔 등을 기부하는 ‘친구들아 밥 먹자!’ 캠페인을 3년째 이어오고 있다.

‘친구들아 밥 먹자!’ 캠페인을 통해 자칫 열악한 환경의 전국 캣맘, 캣대디, 유기견 보호 활동을 하는 분들에게 사료와 캔 등을 기부해 왔으며, 랜덤으로 주변 캣맘 단체에도 다양한 제품을 기부함으로써 여러 캣맘단체로부터 좋은 호응을 받아왔다.

관계자는 “11월 국내에 들여온지 10여 년 차인 400g캔의 대명사 ‘스내피톰’의 여러 캔들과 신제품 ‘스내피톰 얼트메이트’에 대한 라이브방송과 세미나를 무사히 마치게 돼 기쁘다”면서 “산시아코리아 길에서 생활하는 네발 아이들과 인간의 ‘공존’을 지향하며, 대한민국 반려동물의 복지향상을 위해 힘이 되어줄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산시아코리아는 12월에는 ‘냥이와 집사의하루’와 라이브방송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