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신곡 MV 주인공
방탄소년단 뷔
육군 현역 입대 전 열일

출처 : Youtube@이지금 [IU Official]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아이유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5일 스타뉴스 단독 보도에 의하면 방탄소년단 뷔가 입대를 앞두고 내년 상반기 발매를 목표로 하는 아이유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고 전했다.

아이유는 약 2년 반 만에 새 앨범을 발매하는 것으로 앨범 발매일은 미정이지만, 오는 11일에 육군 현역으로 입대하는 뷔의 스케줄을 고려해 빠르게 뮤직비디오 촬영을 먼저 진행했다고 알려졌다.

출처 : Youtube@이지금 [IU Official]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헐”, “같이 나온다니 대박이다”, “아이유 드디어 신곡 발표하냐”, “진짜 입대 전 열일 하네”, “너무 좋다”, “너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9월 뷔는 아이유의 웹 토크 콘텐츠 ”아이유의 팔레트’에 출연해 아이유와 친분을 드러냈다.

당시 아이유는 “이분과 저의 접점은 어디서 생겼을까 궁금하신 분들도 많을 것 같다. 많은 분들이 어떻게 ‘팔레트’에 출연하게 됐을까 궁금해할 것 같다”라며 게스트 뷔를 소개했다.

뷔는 “같이 음악 얘기를 하면서 친해졌다. 음악 얘기를 할 때 결이 너무 잘 맞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출처 : Instagram@thv

한편 앞서 뷔의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RM, 지민, V, 정국은 병역 의무 이행을 위해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한다”라고 전했다.

뷔는 11일 논산훈련소에 입대하며, 육군 수도방위사령부 특수임무대에 지원해 화제가 됐다.

아이유는 새 앨범을 준비하는 동시에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막바지 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