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경민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 부부의 2세들은 언제나 화제의 중심에 놓인다. 남다른 비주얼부터 연예인 버금가는 재능까지 엄마 아빠의 우월한 DNA를 물려받은 스타 부부들의 자녀들을 모아봤다.

비·김태희 부부의 딸들이 미래의 걸그룹 센터를 예약했다. 6일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박진영은 비·김태희 부부네 딸의 남다른 끼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박진영은 “지훈이(비) 딸 끼가 보통 끼가 아니다”라면서 자신의 두 딸과 비·김태희 부부의 두 딸을 모아 4인조 걸그룹을 결성하고 싶다는 희망을 드러냈다. 

비 역시 두 딸의 남다른 재능에 대해 밝힌 바 있다. 지난 2021년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한 비는 “가족끼리 박진영의 무대를 보는데 딸이 노래에 맞춰 춤을 추더라. 내 딸이구나 싶더라”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딸들의 외모에 대해서는 “(두 딸이) 와이프를 닮았다”면서 “나는 쌍꺼풀이 없는데 딸 1호, 2호 둘 다 쌍꺼풀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가수 비는 배우 김태희와 결혼해 슬하에 2017년생, 2019년생 두 딸을 두고 있다. 

기성용·한혜진 부부의 딸도 남다른 유전자를 가진 외모로 유명하다. 지난 10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배우 박하선은 한혜진의 딸에 대해 “아기가 얼굴도 작고 너무 예쁘더라. 얼굴형이 딱 (혜진) 언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박하선은 “제가 봤을 때 외모에 재능이 있다. 보고 ‘얘는 평범하게 살기 힘들겠다’ 싶었다”라고 극찬했다.

엄마와 아빠 중 누구를 닮았냐는 MC의 질문에 한혜진은 “엄마와 아빠를 반반씩 닮았다. 눈은 원래 쌍커풀이 없었는데 생겼다”라고 설명했다. 한혜진은 딸이 축구 선수 아빠를 닮아 운동 신경에도 재능을 보인다면서 “축구 교실에 딸을 보낸 적이 있었는데 다른 친구가 자기 공을 뺏어 골을 넣었다며 아이가 엄청 울더라”라고 남다른 승부욕을 자랑했다. 한혜진은 지난 2013년 8세 연하의 축구선수 기성용과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현빈·손예진 부부의 아들도 톱스타 엄마 아빠의 DNA를 물려받아 굉장한 미모를 자랑한다.

손예진은 지난달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어릴 적 사진을 공개하면서 “알콩이는 알콩맘 어릴 때보다 이억만배 귀엽답니다”라고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절친 배우 송윤아와 오윤아는 “알콩인 줄(알았다)”, “진짜 너무 닮았다”라는 댓글을 남겨 아들의 외모가 손예진과 똑 닮았음을 밝혔다.

앞서 손예진은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아이가 누구를 닮았냐는 질문에 “일단 아기가 너무 예쁘다. 너무 귀엽다”라면서 “눈과 위는 저를, 아래는 아빠를 닮았다고 한다. 지금은 저를 더 닮은 거 같아서 더 좋다”라고 전했다.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2019년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종영 이후 연인으로 발전해 2022년 결혼했고 같은해 11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이병헌·이민정 부부의 아들은 벌써부터 아빠의 잘생김을 능가한 모양이다. 지난 1월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권상우는 이병헌·이민정 부부의 아들에 대해 “병헌이 형이랑 똑 닮았다. 진짜 남자답게 잘 생겼다”라고 극찬했다. MC 유세윤도 “이병헌 씨한테는 죄송하지만 (아들이) 훨씬 더 잘생긴 것 같다”고 동의에 나섰다.

이민정·이병헌 부부의 결혼식 사회를 봤던 신동엽 역시 지난 2018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아들이 어린데 너무 잘생겼다. 정말 비현실적으로 잘생겼다”라고 이야기했다.

올해 2월 ENA ‘오은영 게임’에 출연한 이민정은 아들의 인기에 대해 자랑하기도 했다. 이민정은 “아들은 노는 건 최고로 좋아하고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데 앉아있는 건 (못하고) 들썩거린다”라며 외향적인 성격이라고 설명했다. 이민정은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으며, 현재 둘째 임신 중이다.

이경민 기자 lkm@tvreport.co.kr / 사진= TV 리포트 DB, JTBC ‘아는형님’, 손예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MBC ‘라디오스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