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시언’s쿨’ 화제
절친 비 출연해 이야기
비 때문에 당한 악플 눈길

출처 : Youtube@시언’s쿨

배우 이시언이 절친한 친구인 비 때문에 당한 악플을 공개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시언’s쿨’에는 ‘[시불시불 EP.1 비] 위기에 빠진 시언스쿨을 구하러 온 월드스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시언과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비가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비는 ‘친구 이시언’에 대해 “(이)시언은 순수한 매력이 있다. 남 욕하는 친구들 있지 않나. 그 어떤 사람을 욕하는 걸 한 번도 본 적이 없다”라고 칭찬했다.

출처 : Youtube@시언’s쿨

이시언 역시 “나는 지훈이한테 연예계 생활하면서 힘들었던 걸 조언을 많이 구했다. 어른처럼 결정을 지어준다. ‘이렇게 해야 돼’라고 명확한 이야기를 해준다”라며 비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그러면서도 “되게 상처받았던 댓글이 있다. 너랑 나랑 친하게 잘 지내고 하니까, ‘비가 지금 너랑 놀 짬밥이냐?’라는 댓글에 많은 생각을 했다”라며 악플로 인해 겪은 고충을 털어놨다.

이시언은 “‘나는 친구 하면 안 되나?’라는 생각부터 해서 고민을 많이 하게 됐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비는 “그냥 네가 잘돼서 부러워서 댓글을 그렇게 다는 거다. 나도 악플이 얼마나 많이 달리는지 아냐. 그걸 생각하면 네가 지는 거다”라고 조언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실질적인 사실을 가지고 호되게 뭐라고 하는 건 받아들여야 한다. 그게 아니라면 나는 보통 ‘인격 살인’이라고 하는 데 악의적인 비방을 하는 사람들 때문에 우울해지면 그들에게 넘어가는 것이다”라며 선배다운 조언을 남겼다.

한편 비, 이시언은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게 돼 절친한 사이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