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혁 ‘유퀴즈’ 출연
‘영앤리치’ 인증했다
“집에서 숨바꼭질 가능”

출처 : 유 퀴즈 온 더 블럭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이 집 안에 있는 시설들을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이상혁이 게스트로 출연해 ‘궁전’이라는 루머가 퍼진 자택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유재석은 이상혁이 속한 팀 T1 선수들의 증언을 듣고 “집이 궁전이라는 이야기가 있다”고 물었다.

이에 이상혁은 “궁전은 아니고 집이다”면서도 “집이 조금 크긴 하다. 아버지가 건축을 잘 아셔서 직접 설계하셨다”고 이야기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집에서 숨바꼭질은 가능하냐”는 질문에 “가능하긴 하다”고 답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영화 보는 방이 있긴 하다. 수영장은 없고 당구대와 사우나, 스크린 골프장은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를 듣던 조세호는 “집 안에서 스크린 골프를 칠 수 있냐”며 “우리 둘이 놀러 가도 되냐”고 물었고, 유재석은 “석진이 형 껴도 되냐”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상혁은 어릴 때 가정형편이 어려워 기초수급자로 지냈다고 한다.

그러다 프로게이머 성공해 가족들과 다 같이 살 집을 구입하게 되었고 아버지가 건축가셔서 본가를 직접 지으셨다고 한다.

이상혁의 집은 보안을 위해 실제 위치와 정보가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집에 갔다 와 본 사람들은 모두 다 극찬한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이상혁은 지난 2020년에 법인 명의로 강서구 화곡동의 한 빌딩을 110억 원에 매입해 ‘페이커 빌딩’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