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면증 김희철 내가 뭐라고 이십세기 힛트쏭 조현아 조현아 기면증 천명훈 페르난도

① 조현아 기면증

조현아
출처: SBS 강심장 리그

tvN 예능 프로그램 ‘내가 뭐라고’에 출연한 가수 조현아가 자신의 기면증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하며, 팬과의 특별한 만남을 공유했습니다.
조현아는 멕시코에서 온 팬 페르난도와의 차 안에서 대화를 나누며 기면증에 대한 어려움을 밝혔는데요.
그녀는 어릴 때부터 기면증 증상이 심했으며, 연예계 생활 중에도 자주 오해를 받았다고 털어놓았습니다.

② 조현아 기면증 때문에 많은 오해받았다.

조현아
출처: SBS 강심장 리그

박나래는 조현아의 이야기에 걱정을 표하면서도 그녀의 밝은 태도에 안도했는데요.
조현아는 성인이 된 후 증상이 많이 개선되었지만, 과거에는 숟가락을 들면 잠들거나 버스 종점까지 가는 등의 어려움을 겪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기면증에 대한 사람들의 무지로 인해 많은 오해를 받았다고 억울함을 표현했는데요.
특히 조현아는 페르난도가 자신의 기면증에 대해 알고 있음에 놀라워하며, 그의 격려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페르난도는 조현아에게 쉬어야 한다고 조언하며 그녀를 응원했는데요.
조현아는 이러한 격려에 감동을 받으며, 페르난도를 진정한 팬으로 여겼습니다.

조현아
출처: tvN 내가 뭐라고

공항에서 이별을 앞두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감사함을 표현했는데요.
조현아는 페르난도에게 좋아해줘서 고맙다며 눈물을 보였고, 페르난도가 떠난 후에도 그녀는 쉽게 자리를 떠나지 못했습니다.
이 장면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는데요.
한편, 조현아는 2009년 혼성 3인조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로 데뷔해 많은 히트곡을 남겼으며, 최근에는 음악 활동과 함께 자신의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③ 즉석 만남 경험 있다.

출처: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한편 12월 22일 밤 8시 30분, KBS Joy의 크리스마스 특집 프로그램 ‘이십세기 힛트쏭’ 195회에서 어반자카파의 조현아가 연예인과의 즉석 만남 경험을 고백했는데요.
이번 방송은 ‘솔로 천국! 크리스마스 나이트클럽 힛-트쏭’을 주제로 하여, 크리스마스 시즌 나이트클럽에서 인기를 끌었던 노래들을 다뤘습니다.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조현아는 나이트클럽 산증인 NRG의 천명훈과 함께 그 시절의 나이트클럽 감성을 재현하며 직접 겪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프로그램에서 조현아는 “저 연예인하고 즉석만남 했어요”라고 밝혀 김희철, 김민아, 천명훈 등 다른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출처: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이날 방송에서는 나이트클럽에서 자정 카운트다운과 함께 시작하는 노래가 소개되었고, 김희철은 “이 노래야말로 음악방송보다 나이트클럽에서 더 많이 나왔다”라며 반가워했는데요.
김민아 역시 “제목은 처음 듣는데 엄청 많이 들어본 노래”라며 공감했습니다.
출연진은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노래에 맞춰 몸을 흔들며 흥겨운 분위기를 만들었는데요.
조현아의 솔직하고 재미있는 고백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이번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은 나이트클럽의 추억을 되새기는 시간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