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이선균 빈소 마련
대만 배우 허광한 조문
조정석, 조진웅, 이성민 등…

출처 : 뉴스1

배우 이선균이 세상을 등진 가운데, 연예계 인사들의 조문이 이어지고 있다.

그중 대만 배우가 그의 빈소를 찾은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끌었다.

故 이선균의 빈소를 찾아 추모한 대만 배우는 허광한이다. 그는 현재 ‘노 웨이 아웃’ 촬영 중이다.

‘노 웨이 아웃’은 앞서 이선균 캐스팅작이었으나, 지난 10월 이선균의 마약 혐의 관련 논란 후 주연 배우를 조진웅으로 교체한 바 있다.

허광한은 드라마 ‘상견니’를 통해 국내에 인지도를 높였으며, 이후 영화 ‘상견니’, ‘메리 마이 데드 바디’, 너의 결혼식의 리메이크작인 ‘여름날 우리’로 국내 스크린에 데뷔한 인물이다.

출처 : 뉴스1

허광한 외에도 많은 연예계 인사들이 故 이선균의 마지막 길을 배웅하기 위해 빈소를 찾았다.

故 이선균의 빈소는 서울대학교병원에 마련됐고, 영화 ‘킬링 로맨스’로 이선균과 인연을 맺은 이원석 감독, 이선균의 유작이 된 영화 ‘행복의 나라’에 함께 출연한 배우 유재명도 조문했다.

영화 ‘킹메이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설경구와 조정석도 나란히 빈소를 찾았으며, 영화 ‘끝까지 간다’에 이선균과 함께 출연한 조진웅, 이선균과 드라마 ‘골든타임’에 함께 출연한 배우 이성민도 빈소를 찾아 애도했다.

또한 한국예술종합학교 후배인 배우 김성철을 비롯해 류준열, 유연석, 송영규, 박명훈, 김상호, 윤계상, 배성우와 방송인 장성규 등도 조문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앱,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