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엔믹스 배이 임시 포기
“해보면 절대 네 생각 같지 않을 거야”
배이 단독 예능 ‘회포자’ 예고

출처 : Youtube@아쌉스튜디오

가수 박진영이 4세대 걸그룹 엔믹스(NMIXX) 배이를 임시 포기했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아쌉스튜디오’에는 ‘[단독] JYP 박진영 중대 발표 현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박진영은 “안녕하세요. 박진영입니다. JYP엔터테인먼트에선 오늘부로 공식적으로 엔믹스의 배이 양을 임시 포기하려 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 주체 못 하는 끼를 오늘부터 마음껏 발산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럼 이상 JYP의 공식 발표를 마치겠습니다”라며 배이를 응원했다.

출처 : Youtube@아쌉스튜디오

박진영은 “배이야 이왕 이렇게 된 거 하고 싶은 거 다 해보고 와. 근데 배이야 또 막상 해보면 절대 네 생각 같지 않을 거야”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다.

이후 영상에서 배이는 “어릴 때는 의사 선생님도 되어보고 싶었고요. 선생님도 되어보고 싶었어요”라며 “무섭기도 한데 그래도 재밌을 것 같아요”라고 각오했다.

해당 영상은 ‘JYP에서 포기한 아이돌 제2의 인생을 살다. 단 어떤 인생을 살지 사전에 모른 채’ ‘회사에서 포기한 자의 제2의 인생 체험기’를 담은 배이의 단독 예능 ‘회포자’ 예고 영상이었다.

출처 : Youtube@아쌉스튜디오

‘회포자’는 그동안 해보고 싶었던 일들을 경험하기 위해 떠나는 ‘꿈부자’ 배이의 면모를 집중적으로 담을 예정이다.

한편 웹 예능 ‘회포자’는 6일 오후 6시 30분에 공개된다.

엔믹스는 지난 2022년에 데뷔한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걸그룹이다.

배이는 여러 콘텐츠에서 예능감을 자랑해 ‘차세대 예능 새싹’으로 불리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