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출처: news1

엠넷의 새 걸그룹 프로젝트 ‘아이랜드2 : N/a’의 제작발표회에서 메인 프로듀서 태양이 참석해 프로그램과 후배 가수들에게 전하는 조언과 기대를 밝혔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태양을 비롯하여 김신영, 이창규 PD, 그리고 모니카와 리정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석했는데요.
태양은 “새로운 걸그룹의 탄생이 기대된다”며, “엠넷과 더블랙레이블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트렌드를 이끌 새로운 걸그룹을 만드는 것에 흥미롭다”고 말했습니다.

태양
출처: instagram.com/__youngbae__

또한, 가수로서 17년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 아이들이 가져야 할 가수로서의 정체성, 실력, 인성에 대해 잘 조언해 주고 싶다”고 전했는데요.
태양은 아이돌이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높은 기준과 많은 요구에 직면한다고 언급하며, 이를 감당할 수 있는 마음가짐과 태도가 필수적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실력과 인성이 중요하지만, 모든 것을 감당할 수 있는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하는 태양은 후배들이 가수로서 갖춰야 할 가장 중요한 덕목을 명확히 했는데요.

태양
출처: instagram.com/__youngbae__

‘아이랜드2’는 엠넷과 더블랙레이블이 함께하는 걸그룹 프로젝트로, ‘예측 불가능한 다양성(N)’과 ‘무한한 가능성(a)’ 그리고 ‘새로운 나(I)’를 완성해 나가는 모험의 여정을 담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오는 18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태양의 조언과 기대 속에서 새로운 걸그룹의 탄생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