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공간 사진을 보고 싶다면
집꾸미기. @ggumigi
공간출처. @cho.ling

밝음을 좋아하고
따스함을 지향합니다.

안녕하세요. 올해 결혼한 신혼부부입니다. 인테리어의 인자도 모르는 제가 처음 신혼집을 꾸몄을 때 가장 염두해 두었던게 사람 사는 냄새가 나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였어요.

저희집은 흔히 볼 수 있는 32평의 아파트입니다. 이사오기전 이미 리모델링이 되어 있었던 집이라서 크게 공사를 하지 않았어요.

거실

현관에 들어서자마자 바로 보이는 거실입니다. 어떤 느낌으로 꾸밀까 생각을 많이 했는데 따뜻한 우드톤이 가장 좋더라구요!

소파는 리클라이너로 구매했는데 굉장히 만족하면서 쓰는 중이에요.

TV를 보면서 다리를 피기도 해서 너무너무 편해요!

소파 위에는 직접 자수를 넣어 만든 쿠션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소파 앞엔 거실 테이블을 놓고 사용중이에요.

소파 건너편에는 거실장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흔한 거실장을 사려고 했는데 나중에 아기가 태어나면  거실에 TV를 없애고 아무것도 넣지 않을 생각이라서 책장같은 거실장으로 구매했어요!

집에 놀러오는 지인분들이 예쁘다는 칭찬도 많이 하지만 디자인적 요소를 떠나서 실용적이에요. 아기자기한 소품들 놓기도 좋고 식물 키우기도 좋아요!

이어서 주방입니다.

주방

저희집 주방은 안쪽으로 깊이 들어가있는 구조에요. 그래서 가장 안쪽에는 싱크대가 있고 바깥쪽에는 식탁이 있어요!

식탁은 가운데 자리잡으면 움직이는 동선에 불편을 줄 것 같아서 일부러 벽에 붙여서 사용중입니다. 식구가 저와 남편 둘뿐이라서 크게 불편하지 않아요.

‘ㄱ’자로 되어 있는 화이트한 싱크대입니다. 수납할 공간이 많이 필요해서 일부러 상부장을 제거하지 않고 사용중이에요.

싱크대 위에는 제가 손쉽게 사용하는데 맞춰 정리정돈을 했어요. 덕분에 요리할 때마다 도구를 찾을일이 별로 없어요!

서랍장 안에는 아끼는 그릇들과 반찬통들을 보관하고 있어요.

싱크대 옆에는 큰 냉장고를 두었어요. 무난하게 어두운 색으로 골랐는데 생각보다 눈에 거슬려서 지금 후회중입니다.

냉장고 안에도 정리정돈을 했어요.

냉장고 건너편에는 수납장을 두고 있어요. 수납력 갑! 디자인도 예쁘고 유용해요.

로맨틱 침실

부부의 공간 침실입니다.

남은 이야기가 궁금하시거나 가구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집꾸미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