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에서
호흡 맞추는 배우 표예진과 이준영
“이준영 키스신 전날은 마늘 들어간 김치도 안먹는다”

출처: 이준영, 표예진 인스타그램

배우 표예진과 이준영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의 키스신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동네스타 K’에는 ‘키스신 장인 표예진&이준영 배우에게 한 수 배웠습니다’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표예진과 이준영이 게스트로 출연했고, MC 조나단은 표예진에게 “이준영이 키스신 전날부터 철저한 준비를 했다는데 진짠가?”라는 질문을 했다.

출처: 유튜브 채널 ‘동네스타 K’

그러자 표예진은 “그렇다. 현장에서 전날 뭘 먹었냐고 물어보더라. 당일도 아니고 전날인데”라며 “내가 어제 메뉴를 말하니 ‘난 김치도 안먹었는데 왜 그렇게 먹었어?’라고 하더라“라고 밝혔다.

이에 이준영은 “장난이였다. 그렇게 말하면 오해의 소지가 있다”며 “나는 그런 장면을 찍기 전날에는 마늘이 들어간 음식들을 안 먹는 편이다. 양치도 열심히 한다“고 해명했다.

또 그는 키스신 노하우로 “호흡이 맞아야 되니까 미리 약속을 했다. 입술이 포개졌을 때 ‘음맘마’ 모양대로 움직이기로 했다“며 “타이밍이 잘 맞으면 베스트가 된다”고 전하기도 했다.

출처: 유튜브 채널 ‘동네스타 K’

이에 누리꾼들은 “둘이 케미가 너무 좋다”, “키스신 기대된다”, “두사람 다 상대 배우에게 배우 잘 해주기로 유명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표예진은 1992년생으로 2012년 MBC ‘오자룡이 간다’로 데뷔했고, 1997년생인 이준영은 2014년 그룹 유키스로 데뷔한 후 2017년 배우로 데뷔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