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정부관광청은 지난 30‘2024 마카오 위크의 일반인 대상 이벤트인 로드쇼를 시작했다.

마이 페이보릿 마카오마카오, 나의 최애가 되다를 주제로 한 로드쇼는 4일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마카오의 매력과 관광 정보, 푸짐한 경품, 다양한 관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첫날 오프닝 행사 진행은 국제회의 통역사인 방송인 안현모가, 공연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 2021년 준우승자인 인기 댄서 아이키가 이끄는 댄스 크루 이 맡았다.

행사 공간은 참가자가 다양한 마카오 여행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매일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메인 스테이지, 갤럭시 마카오, 에스제이엠 등 호텔 부스 존, 광둥마카오 심화협력구 헝친, 공항 출입국 장면 연출이 가능한 포토존, 굿즈를 증정하는 기프트 존으로 구성했다. 각 존을 경험하는 스탬프 랠리를 통해 5개 이상의 스탬프를 받으면 기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풍성한 이벤트와 경품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보물찾기 경품 이벤트를 통해 총 6명에게 마카오행 왕복 항공권과 함께 마카오 5성급 호텔 숙박권 및 식음료, 엔터테인먼트 바우처를 증정한다. 또 매일 무료 항공권 및 숙박권 증정 이벤트가 계속된다. 매일 3, 매회당 선착순으로 120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마카오행 왕복 항공권, 마카오 5성급 호텔 숙박권 및 호텔 내 식음료, 엔터테인먼트용 바우처 등 30여 장을 증정한다.

마카오정부관광청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 중인 카카오페이여기어때의 경품 추첨도 있다.
 
환전 없는 모바일 해외결제 서비스를 제공 중인 카카오페이의 랜덤 굿즈 뽑기 경품은 춘식이 포토키링, 춘식이 여권지갑, 어피치 수면 바지 등 총 11종이며, 매일 1000명에게 증정한다. 감각적인 색감의 볼풀에서는 여기어때볼캡슐 추첨을 진행한다. 마카오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숙박 금액권인 30만 원권, 10만 원권, 5만 원권, 3만 원권 중 한 장을 매일 1000여 명에게 증정된다.
 
SNS 이벤트를 통해 마카오 로드쇼 지정 해시태그와 현장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참가자 대상 추첨을 통해 젠틀몬스터선글라스 등을 받을 수 있다.
 
유치영 마카오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대표는 새로운 마카오의 매력을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행사로 준비했다마카오 여행을 고려하는 분들뿐만 아니라 이미 다녀온 분들도 색다른 마카오의 관광지와 정보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카오 로드쇼는 신세계백화점 강남 센트럴시티 1층 오픈 스테이지와 브이 스테이션(V-Station)에서 오는 62일까지 열린다.


강예신 여행+ 기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