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전여친과의 DVD방 일화 공개
“무조건 긴 영화로 선택”
“15번 봤는데 아직도 영화 내용 몰라”

출처: 뉴스1

방송인 전현무가 대학시절 전여친과 DVD방에 방문했던 아찔한 일화를 공개했다.

4일 방송된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2회에서는 배우로 활동 중인 실제 커플이 ‘독사과 챌린지’에 도전하는 모습과 ‘공공장소에서의 스킨십’을 주제로 한 실험 카메라 현장이 그려졌다.

이번 ‘독사과 챌린지’의 의뢰인은 비주얼은 물론 피지컬까지 완벽한 남자친구의 마음을 확인해보고 싶다며 자신의 고민을 토로했다.

의뢰인은 “남자친구와 제가 서로의 첫사랑이다. 2년 넘게 교제했는데, 만났다 헤어지기를 서른 번 정도 한 것 같다”며 “제가 질투가 심한 편인데, 어느 날 남자친구가 휴대폰을 잠가버리면서 신뢰가 깨졌다”고 고백했다.

출처: SBS Plus

의뢰인에 고민에 전현무를 비롯한 MC들 모두가 공감한 가운데 의뢰인의 남자친구를 유혹할 ‘애플녀’로 역대급 미모의 쇼호스트 박근나가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진행된 ‘독’사과 실험실: 당신이라면?’ 코너에서는 ‘공공장소에서의 스킨십’을 주제로 한 실험카메라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전현무는 “저희 세대 때 DVD방이 아주 많았다”며 “대학생 때는 돈이 없지 않나? 그러다보니 여자친구와 가면 무조건 긴 영화를 본다”고 과거를 회상하기 시작했다.

출처: SBS Plus

이어 “아직도 러닝타임이 기억나는 긴 영화가 있는데, 무려 2시간 15분짜리 영화였다”, “그 영화를 무려 15번 넘게 봤는데, 아직도 영화 내용을 모른다”고 셀프 폭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전현무가 전여친과의 아찔한 일화를 떠올리게 한 이번 실험카메라에서 요즘 남녀들은 ‘공공장소에서의 스킨십’에 대해 어떤 태도를 보일 것인지 본방송에 이목이 집중되고있다.

한편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는 쿠팡플레이에서 동시 공개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