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신보 ‘SABOTAGE’
‘서머 퀸’의 ‘핫’한 귀환
18일 두 번째 싱글 공개

출처 : Instagram@silver_rain.__

‘서머 퀸’ 가수 권은비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지난 4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권은비의 두 번째 싱글 ‘사보타지(SABOTAGE)’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사보타지’의 콘셉트 포토가 오는 6일~8일 총 3일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며, 10일에는 트랙리스트가 공개된다.

또한 13일에는 ‘사보타지’의 수록곡 전곡을 미리 들을 수 있는 앨범 프리뷰가, 14일에는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권은비는 신곡 ‘사보타지’로 어떤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가요계를 접수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출처 : 울림엔터테인먼트

한편 권은비는 지난해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 무대에 올라 매혹적이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전성기를 맞이했다.

이후 권은비는 ‘언더워터(Underwater)’로 무려 세 번의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서머 퀸’, ‘역주행 아이콘’ 등 독보적인 수식어를 얻었다.

권은비는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로 솔로 첫 음악 방송 1위의 쾌거를 이뤘으며, 대학교 축제를 비롯한 각종 페스티벌과 행사, 방송, 유튜브 콘텐츠 등 섭외 1순위로 부상하며 활약했다.

한편 권은비의 신곡 ‘사보타지’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