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캐딜락 제공]
[사진=캐딜락 제공]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캐딜락이 에스컬레이드 모델의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딜락은 “연말 차량 구매 성수기를 맞아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에스컬레이드 전국 시승 이벤트 ‘에스컬레이드 더 프레젠스(ESCALADE THE PRESENC)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한 달 간 실시된다. 

캐딜락은 차량 구매 수요가 가장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12월을 맞아 에스컬레이드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넓은 실내공간, 동급 최고 수준의 퍼포먼스, 첨단 기술 등으로 ‘SUV의 제왕’으로 불리며 사랑받는다. 올해 국내 수입차 시장이 줄어드는 상황에서도 작년 대비 판매량이 늘어날 정도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수요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캐딜락은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구매 고객 뿐만 아니라 에스컬레이드를 처음 접하는 고객까지 두루 체험이 가능하도록 전국 단위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캐딜락은 이번 전국시승 이벤트 기간 중 에스컬레이드 시승 서비스 외에도 참가 고객을 위한 에스컬레이드 퍼즐, 캐딜락 2024 캘린더 등 다양한 증정품 및 출고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벤트 참가는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