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스마일게이트의 신작 원더러스의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됐다. ‘원더러스’는 2024년 1월 8일 월요일 02:00 UTC에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에 한해 출시된다. 이른바 소프트 론칭이다. 

스마일게이트는 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원더러스의 구글과 애플 사전 다운로드 시작 공지를 띄웠다. 지난 1월 2일에는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원더러스를 즐길 수 있도록 PC 버전의 사전 다운로드를 제공한 바 있다. 

원더러스의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됐다. 1월 8칠 5개국에 소프트론칭된다. 
원더러스의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됐다. 1월 8칠 5개국에 소프트론칭된다. 

‘원더러스’는 ‘로드 오브 다이스’, ‘히어로 칸타레’, ‘신의탑M’ 등으로 개발력을 인정받은 엔젤게임즈의 신작 액션 어드벤처게임이다. 전세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동화’ 컨셉트로 개발 중이다. 모바일과 PC 플랫폼을 모두 지원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원더러스’는 로그라이크, 4vs4 실시간 팀 전투, 소셜 콘텐츠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세련된 그래픽과 동화 속 세계관을 가져와 구현한 캐릭터로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각 캐릭터는 고유 스킬과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다. 이용자 성향에 맞게 육성할 수 있어 성장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원더러스 /스마일게이트
원더러스 /스마일게이트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4월 모바일과 PC 크로스플랫폼을 지원하는 신작 ‘원더러스: 이터널월드’의 북미지역 비공개베타테스트(CBT)를 진행한 바 있다. 그리고 이 CBT를 통해 완성도를 끌어올려 올해 내 글로벌 출시할 예정이었으나 결국 2023년 출시되지 않았다. 

원더러스 /스마일게이트
원더러스 /스마일게이트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